통반격파는 가정기반을 중심삼고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5권 PDF전문보기

통반격파는 가정 기반을 중심삼고 해야

그래, 미국에서는 10월 10일부터 천3백 얼마지? 「1240명입니다」 1240명. 이제 이들이 전세계로 배치됩니다. 지금까지 미국에 투입해서 일했으니 이제는 확장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40일 세계개척전도에 나가는 것입니다. 3년 동안, 3년 동안에 어떻게든지 그 기지 하나를 만드는 거예요. 모두 120일 동안에. 이제는 그럴 때가 왔다구요. 반대하는 시대가 지나갔으니까 그게 가능한 시대에 왔습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미국 식구들이 심정적으로 새로워지는 내적 혁신이 벌어진다구요. 지금까지는 자기들이 의지하고 살았었는데 이제는 상대간에 주체가 돼야 된다는 입장이 되는 것입니다. 주체사상이라는 것을 전부 다 대체해 넣어야 된다구요. 일본 사람이나 한국 사람이 없더라도 자기들이 해야 된다는 거지요. 이제 돌아오면 영적으로 상당히 혁신되리라고 봅니다.

이제 3년 동안 하려면 갈 준비부터, 교회 세울 준비를 해서 그 기지를 만드는 거예요. 복귀노정은 반드시 나라에서부터 세계로 돌아 들어와야 됩니다. 가정에서 출발해서 세계로 돌아 들어와야 돼요.

또 그리고 아까도 협회장에게 얘기했지만, 협회장을 통해서 12개 지구에 비디오테이프를 만들어 가지고 참부모 선포대회를 전부 다 부락까지 해야 됩니다. 왜 그러냐 하면, 탕감복귀는 가정이 기반입니다. 동이 아니예요. 동이 가정이 아닙니다. 가정에서 출발해 가지고 종족 민족,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종족적 복귀의 터전이라는 것은 가정들을 연합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통반격파라는 것이 세계적 모든 운세를 국가의 운세로, 국가의 운세를 종족의 운세로, 종족의 운세를 가정의 운세로, 가정의 운세를 개인의 운세로 이어가는 것입니다.

아담은 뭐냐 하면 개인인 동시에 가정의 주인이요, 종족의 왕이요, 민족의 왕이요, 세계의 왕입니다. 알겠어요? 그 편성을 재착했다가 조건적 기준에 세워 놔 가지고 가정에서 돌아가야 됩니다. 타락한 조상이 아니고 새로 복귀된 이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가정이예요, 가정.

왕권도 가정을 떠나서는 안 돼요. 왕권 복귀도 가정을 중심삼은 아담 해와에서 나옵니다. 1차 아담은 가정이거든요. 2차 아담도 가정이상이요, 3차 아담도 가정이상을 통해서 나오는 것입니다. 가정이상이 그릇되어 가지고 세계까지 연결되었으니 가정을 찾아서 세계까지 연결하기 위한 탕감노정을 마쳐야 합니다. 그래 가지고 왕권적 내연을 전부 다 가정에 정착시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들딸로서의 부활기반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게 기원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까지 한국에 있어서의 가정까지 내려가는 것을 막아 온 것입니다. 벌써 이게 1983년부터 시작하지 않았어요? 83년인가 언제인가? 그걸 한 지 5년인가 6년이 되었잖아요? 그것을 정부 때문에 전부 다 조직편성을 못한 거예요. 가정까지 내려가는 것을 반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통반격파라는 것은 가정 기반을 중심삼고 해야 됩니다. 거기에 말씀을 중심삼고, 참부모 선포내용의 말씀을 중심삼아 가지고 감흥받게 해서 이것을 연결시켜 나가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번에 대원들을 배치해 가지고, 테이프를 전부 카피를 만들어 가지고 그것을 상영하도록 해요. 그것을 다 보고 간 사람이 중간중간 본 내용을 기록하게 하는 거예요. 한 번만 시도하면 돼요. 전부 다 감명 깊은 얘기를 해줘 가지고 앞으로 남북통일에…. 남북이 갈라졌는데 남한이 내적이고 북한이 외적입니다. 남한은 정신적 기준에 있어서 마음적 입장이고 북한은 몸과 마찬가지입니다. 몸이 반대해 나온 거예요, 몸이. 사탄권이니까. 딱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 남한 가정에서 공산권을 소화할 수 있는, 외적인 몸뚱이가 좋아할 수 있는 사탄무대의 모든 것을 완전히 소화할 수 있는 철저한 마음적 기반을 확립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래 놓아야 공산당을 적발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앞으로 남북총선거가 있게 되면 전부 다 거기에서 소화해야 되는 것입니다. 결사적으로 소화하지 않으면 안 돼요. 반대가 아무리 있어도 소화해 나가야 됩니다.

심적, 마음적 기지라는 것이 동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면이 아니예요. 가정이예요, 가정. 이것을 해야 돼요. 이것을 해 놓으면 기성교회 반대가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반대 못 하게 된다구요.

빨리 오늘부터 시작해서 전부 다 이것을 배포하도록 해요. 알겠나? 각 교구에서 천 개씩 받아가요. 협회장이 그거 만들어 줘요. 알겠어? 알겠나? 「예」 안 받아간 사람 손들어 봐. 정선호는 6백 개 사 갔다니까 1000개 또 받아 갈래, 400개만 가져 갈래? 「1000개 다 받아 가겠습니다」 욕심도 많다! 400개만 받아 가지 왜?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전부 다 부락마다 배포하도록 해요.

요즘은 대개 브이 티 알(VTR) 다 있잖아요? 집집마다 그거 다 있지요? 「웬만한 집은 다 있습니다」 그거 다 우리 전도하라고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거 종교의회에 관한 것도 조금 카피해도 괜찮아요. 조금만 더 집어 넣어요. 종교의회에서 평화연합 결성한 그 테이프도 함께 당장에 비치해 가지고 부락까지 전부 다 배포해요.

부락, 가정이 돌아가야 됩니다. 알겠어요? 가정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아와야 된다 이거예요. 가정이 안 돌아오면 나라가 안 돌아옵니다. 나라가 설 자리가 없어요. 지금 통일적인 당이 없어요. 지금 야당과 여당이 있지만 우리는 통일당이지요. 당이 하나예요. 중심이 둘일 수 있나요? 사탄세계에서 분립해서 세계적으로 통일권을 이룰 때까지 종착점을 가기 위해서 세계 끝까지 밀고 나왔는데, 이제 종착점시대는 다 끝났습니다. 이제 우리 시대라구요, 우리 시대. 우리 시대니까 이걸 돌려 놓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