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은 3대 주체사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은 3대 주체사상

여기 이 할머니(대모님)도 3대 가운데 엮어져 가지고 자기 정신이 아닌 거예요. 자기가 지어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이 시킨 거라구요. 그러니까 다 타고난 뭣이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세상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핍박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이렇게 설명할 수 있는 선생님이 나와 가지고 이것을 다 꿰매 줌으로 말미암아 저나라에 가 있는 허호빈이도 부활시켜 줄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역사에 있어서 이런 사명이 있었다' 하는 것을 밝혀 가지고 다 부활시켜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없었으면 그들은 전부 다 미친 사기단으로 흘러갈 것이었다 이겁니다.

근대 이후 40년 역사를 중심삼고 그 가운데 신령한 사람들이 비판을 받고 실수했던 모든 전부를 선생님이 벗겨 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그렇게 됐던 것을 전부 다 밝혀 줌으로 말미암아 그들도 부활할 수 있는 길이 열리기 때문에 모든 것이 다 풀린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나중에는 사탄까지, 사탄도 이제는 반대할 길이 없습니다. 그렇잖아요? 장자권 복귀하고, 부모권 복귀하고, 왕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사탄이 반대할 수 없습니다. 아담이 본래 장자 아니예요? 아담이 본래 첫번째의 아버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은 하늘땅에 있어서 왕의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왕의 뿌리예요. 세상의 왕들은 전부 때려잡아 가지고 왕 노릇 해먹었지만, 아담은 그 뿌리입니다. 선생님이 이런 실전적 내용을 발표한 것입니다.

여러분들 장자권과 부모권을 이어받았지요? 종족적 메시아가 됐으니까. 그렇잖아요? 장자권을 이어받고 그다음에 부모권을 이어받고 그다음에는 왕권을 연결할 수 있는 나라를 찾기 위한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여러분들이 한국을 찾으면 세계의 나라는 다 찾아지는 것입니다. 마지막입니다. 원리적으로 이론적 결론이 여기에 귀착되는 것입니다. 이제 더 없습니다.

앞으로 그 자리에 푯대로서 세울 것이 있다면 참부모, 참스승, 참주인, 이 세 분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은 어머니 아버지는 참된 스승입니다. 참부모니까 이 세상이 모르는 것을 다 가르쳐 줬지요? 하늘의 비밀, 땅의 비밀을 샅샅이 다 가르쳐 줬습니다. 이 이상 누가 가르쳐 줘요? 스승 중의 스승입니다. 하나님이 그래요, 하나님이. 하나님은 주인 중의 주인입니다. 선생님도 주인 중의 주인입니다. 왕권을 복귀하게 되면 주인 중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것을 그 주체를 중심삼고 횡적으로 전개하게 될 때…. 3대 주체사상이 뭐냐? 참부모 사상, 참스승 사상, 참주인 사상입니다.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볼 때 통일교회는 참부모 패입니다. 나라도 그렇지요? 나라에도 대통령을 중심삼고 계열이 있습니다. 국가 조직을 보면 교육기관인 문교부가 있지요? 이것은 참스승 패예요. 그다음 국가의 행정부처는 신경의 주인과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전부 다 올라가기 때문에 행정부처는 주인의 자리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꼭대기에 있는 대통령이 주인이예요, 나라의 주인. 이것이 3대 주체사상 가운데 다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는 언제나 종적인 자리에 서 있고, 그다음 교육기관과 행정부처는 상대적입니다. 이게 가인 아벨입니다. 가인 아벨과 같다구요. 이 가인 아벨이 완전히 하나되게 될 때는 그 왕권은 영원불멸의 왕권이 되느니라. 「아멘」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김일성의 3대 주체사상이 뭐라구요? 뭐 자주성, 창조성, 의식성 하지만, 그것은 인간론을 중심한 것이지 철학이 못 되는 거예요. 신을 모르는 녀석들이 무슨…. 본체론이 빠져 있다는 것입니다. 자, 이런 것을 알고 전부 다 힘있게 전진을 해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