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격파 활동으로 남한의 가정을 완전히 하늘 앞에 돌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4권 PDF전문보기

통반격파 활동으로 남한의 가정을 완전히 하늘 앞에 돌려야

요즈음에는 말이에요…. 아, 옛날엔 통일교 믿는다고 전부 다 망했다고, 일가 문중을 다 망하게 한다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말이에요, 우리 문중에 너 같은 효자가 나왔고, 충신이 나왔다고 자랑하고 야단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고향 돌아가 가지고 일가 친척을 동화시켜 가지고 이 조직에 하늘나라 편성의 요원으로서 입적시키는 것은 문제가 아니예요.

입적시키기 위해선 뭘 해야 하느냐?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를 여러분이 탕감해야 되기 때문에 여러분은 지금 자기 소유 관념을 가져선 안됩니다. 나라도 백성도 물질도 자기 외엔 없습니다. 그걸 축소한 것이 나라 대신 자기 집입니다. 알겠어요? 「예.」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가 나라 대신 집입니다. 가정 복귀입니다. 알겠어요? 가정입니다, 가정. 가정이라구요. 그래서 가정에 돌아가서 180도 다른 방향으로 완전히 이것을 소화시켜 놓아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이젠 멀지 않았습니다. 요것만 다 끝나면 남북통일은 문제가 없습니다. 통일교 선생님 말대로 완전히 일체화되게 될 때는 남북통일이 문제예요, 문제 아니예요? 「문제아닙니다.」

남한에서 완전히 장자권 부모권 왕권 복귀하기 때문에, 남한의 국민이 가정적으로 딱 180도 돌아서게 되면 김일성이는 가는 것입니다. 영계에서 하루 저녁에도 불러갈 수 있습니다. 김정일이하고 김일성이는 하루저녁이면 데려가잖아요? 안 그래요? 알겠어요? 「예.」

그건 뭣이냐 하면 남한의 가정을 완전히 뜻 앞에 돌리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이번에 3천3백 개 면을 중심삼고 배치했기 때문에, 여기에 미국에서 수만 명 교육시킨 사람들이 움직이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통일교회에서 2박 3일 교육받은 사람들이 몇 백만이 된다구요. 그거 알아요? 몇 백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방에서 대회 할 텐데 스타디움 얻어! 체육관 얻어!' 해 가지고 대회 하면 30일 이내에 꽉차는 것입니다. 정부에선 통일교회 사람들이 없는 줄 알고 있습니다. 무슨 말인 줄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지자제선거 때 우리 손을 통해 가지고 시의원, 도의원 될 사람들 많을 것입니다. 여러분들 출세하고 싶어요? 지금 우리가 왜 단체로 고생하느냐 하면 아직까지 이북에 가야 하는 일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이북 갔다 와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리고 2세들을 교육시켜야 됩니다.

2세들을 교육시키는 것은 뭐냐 하면 아직까지 국가가 통일이 안 돼 있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국가가 통일이 안되어 있는데 통일적 국가에 있어서 내 백성이 되어야 되고, 통일적 국가의 백성으로서 소유해야 되고, 통일적 국가의 아들딸로서 입적을 시켜야 됩니다. 지금 그렇게 안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