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세운 미국과 미국을 구하기 위한 선생님의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다시 세운 미국과 미국을 구하기 위한 선생님의 역사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잃어버린 세계를 복귀할 수 있겠느냐는 거예요. 그래서 해와 나라를 찾아 세웠어. 그게 일본이야. 처음에 가장 사랑한 나라가 일본이라구. 이제 사탄이가 하나님이 사랑하는 해와의 자리를 빼앗는 거예요. 지옥이야, 지옥. 미국 영국 불란서가 모두 사탄권 내에 떨어졌어. 일본 독일 이태리의 대신이야. 선생님이 해와 나라를 다시 찾아 세우는 거예요. 가인 나라, 아벨 나라도 다시 찾아 세웠다구. 알겠어? 그게 선생님의 입장이라구. 일본이 해와 나라인 것을 알았어. 지금까지 가장 사랑한 나라야. 일본은 여신인 아마데라스 오오미카미를 숭배해 왔어. 틀림없는 사탄 편 해와의 자리야. 일본은 영국 다음으로 찾아 세운 두 번째의 해와 나라야. 독일은 사탄 편의 아벨 나라야. 사탄이 제일 사랑하는 나라야. 이태리는 무엇 때문에 찾아 세웠느냐? 미국을 아벨의 자리에 세우는 거예요. 왜? 레버런 문이 제3 아담으로 1차, 2차, 3차가 없으면 안되는 거예요. 유대교와 기독교를 잃어버리면 레버런 문 자신도 설 자리가 없어진다는 거예요. 다시 찾아야 돼요. 제2 이스라엘을 찾아 세운 거예요. 그런 기반이 아니면 완성이 있을 수 없어. 소생과 장성의 기반이 유대교와 기독교의 세계야. 그것을 잃어버렸어. 그것은 3차 아담이 설 자리를 완전히 잃어버렸다는 말이야.

그러니까 선생님이 미국을 다시 찾아 세워야 되는 거예요. 누가 찾아 세워야 돼? 하나님이 아니야. 레버런 문이 찾아 세워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에게는 미국을 다시 살려 주어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그런 자리에서 미국을 다시 찾아 세우는 거라구. 알겠어? 「예.」그래서 선생님이 해와 나라인 일본과 유럽 나라를 대표한 독일을 중심삼고 잃어버린 불란서와 잃어버린 영국을 묶어서 미국으로 끌고 오는 거예요. 그리하여 어떻게 미국을 다시 구할 수 있겠느냐?

그래서 레버런 문이 한국을 버리고 와 가지고 지금까지 16년 동안 이 싸움을 한 거야, 16년 동안. 그래 선생님이 얼마나 반대를 받았어! 미국 사람들 가운데 선생님을 환영한 사람이 있었어? 전부가 반대했어. 미국이 반대하고, 불란서가 반대하고, 영국이 반대하고, 이태리가 반대하고, 독일이 반대하고, 일본이 반대하고, 한국까지 전부 다 반대했다구. 7개 국이 반대했어. 택하기는 했지만 아직까지 빼앗아 오지는 못했어. 빼앗아 올 때까지는 사탄이 갖은 수작들을 다 한다는 거예요. 다시 말하면, 택해서 그렇게 세워 놓았지만 그건 아직까지 쓸 수 있는 입장이 못 됐으니 싸워서 탕감해 가지고 찾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사탄 편에서는 이걸 방어하기 위한 핍박을 계속한다는 거예요.

미국 하나를 구하기 위해서 원수의 7개 국 나라들이 투입되었어. 미국을 하나님이 뜻 앞에 세우기 위해서 투쟁한 것이 16년 동안 선생님이 미국에서 싸운 실적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7개 국의 반대를 받으면서 미국을 살려 주기 위해서 미국의 대통령과 미국의 기독교를 부활시켜 가지고 새로운 희망적인 세계로 돌려 놓아 가지고 움직였기 때문에 미국에 지금 희망이 있지, 그렇지 않았으면 미국이 왕창 했다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안 했으면 닉슨 이후에 대통령이 엉망진창이 되었을 것이라구. 내가 다 보호하고 그래서 그렇지.

이래서 미국이 비로소 하나님을 중심삼은 이 권내에 있어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나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아까 말하던 거와 같이 이렇게 뿌렸으니, 아담을 중심삼아 가지고 미국에 와 가지고 다 잃어버렸던 것을 다시 찾은 것과 같은 입장에 세우고 구라파나 소련까지도 전부 다 통일교회를 반대할 수 없는 환경, 지지할 수 있는 환경권으로 몰아 가지고 미국에서 탕감, 소련에서 탕감 다 해 버린 거예요. (박수) 역사 이래에 원수의 나라들이 합해 가지고 하나님 앞에 제일 먼저 책임추궁을 받을 하나님의 원수의 나라를 해방시키는 놀음을 한 것은,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7개 국의 원수들이 미국 복귀의 방향을 가려 준 것은 처음이야. 이건 사탄세계의 역사에는 없어.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역사의 출발이 여기서부터 벌어진 거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