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중심한 종교권 일치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중심한 종교권 일치운동

참부모가 나타나 가지고 하는 것이 뭐냐? 하나님의 사랑이 없는 죽었던 세상 위에 사탄의 사랑을 제거해 버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가지고 온 인류를 다시 생명의 세계에 접붙이는 거예요. 이렇게 부활시키는 싸움을 해 나온다는 걸 알아야 돼요. 예수님의 유대 나라가 있어, 유대 나라가. 지중해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태리 반도를 중심삼고 여기가 아프리카, 여기가 이스라엘 나라, 여기는 그리스, 이게 이스라엘 나라야, 이스라엘 나라. 본래 하나님의 섭리는 아시아 대륙을 중심삼아 가지고 나왔다구. 동양에 인도교가 있고, 불교를 세운 거예요. 중국에는 유교를 세우고, 시리아라든가 혹은 이라크 같은 데는 유프라테스 강을 중심삼아 가지고 조로아스터교라든가 그런 종교권을 만든 거라구.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 삼각권 내에서 유대교를 중심삼고 세계의 통합을 위한 것이었어. 그런데 이스라엘 민족의 열두 지파가 하나 못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세계인 로마가 점령했다구. 지금 중동의 모든 것이 모세시대에 편성된 열두 지파야. 이게 하나 못 되었어.

그렇기 때문에 이스라엘은 쫓겨났고 회회교가 이 지방을 직접 지배하는 거예요. 원래는 예수가 죽지 않았으면 인도하고 중국을 중심삼고 자동적으로 신앙적 기반이 되어 있기 때문에 통하게 돼 있는 거예요. 최고의 영계를 통해 가지고 하나 되게 되어 있는 거예요. 이것이 로마하고 반대되면 될수록 가까이 합할 수 있는 때였다구. 이스라엘을 중심삼고 볼 때 그때가 로마 정권의 힘이 피폐할 때였어. 메시아가 와 가지고 독립을 중심삼고 하나 만드려고 할 때 여기에 반대하면 그 중동의 나라들이 하나되게 되고, 이게 하나 되게 되면 유교권이라든가 불교권이라든가 힌두교권이 협조하게 되어 있었다는 거예요. 그래서 예수가 해야 할 것은 종교연합운동과 국가연합운동을 해야 되었던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