一.장자권 확립과 환고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 장자권 확립과 환고향

그 다음에는 뭐냐 하면, 이게 민주세계 공산세계, 정치권 종교권 4대 조건이에요. 그 다음이 뭐냐 하면, 장자권 확립과 환고향입니다. 장자권을 확립해야 돼요, 자기 고향에 가서. 알겠어요?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장자권이 없지요, 자기 고향에? 있어요, 없어요? 있어, 없어?「없습니다.」없으니까 사탄이 장자 되고, 사탄이 마음대로 해요. 사탄 기지가 남아지는 걸 알았으니 내가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밥을 먹을 수 없습니다. 어머니 아버지를 해방하고 일족을 해방해야 돼요. 바빠요. 병이 나서 그물에 싸여 있어요. 그물을 터 버려야 돼요. 이것이 메시아의 사명입니다. 알겠어요? 장자권 확립과 뭐라구요?「환고향입니다.」환고향해 가지고 전부 다 주인 노릇 하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의 자리에 올라가요? 그거 믿어요, 안 믿어요? 그러지 않고는 고향이 자기 부모를 통해 가지고 낳은, 하늘 편 부모가 낳아 준 자리를 세우지 않고는 고향이 내 고향이 될 수 없어요. 고향을 찾으려면 불가피적으로 어머니 아버지가 하늘 편에 서서 나를 낳아 준 고향이 되어야만 자기 고향이 하늘나라의 복귀고향이 될 수 있는 거예요.

다 고향을 사랑하지요? 이제는 종교 간판이 필요 없어요. 통일교회가 필요 없어요. 교회 필요 없어요. 종중이 우리 교회입니다. 알겠어요? 옛날에 이스라엘 민족의 제사장들 중에는 종중 제사장이 있었지요? 마찬가지입니다. 거기서 전부 다 지성소 만들어 놓고, 제단 만들어 놓고 번제 드리고 한 거예요. 통일교회 간판 필요 없어요, 이제.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래서 가정에서부터 180도 돌려놓아야 돼요.

그래서 깃발을 달라고 했지요? 깃발 달고 있어요?「예.」그래서 부모님의 사진을 모시라고 한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왜 그러냐? 그게 미친 짓이에요. '저 똑똑한 선생이 그런 놀음을 하니 욕먹지.' 하는 데, 미친 것 같지만 별수없어요. 사진 갖다 붙이고 깃발을 다는 사람은 이스라엘 민족들이 가나안 복귀, 출애급에 있어서 양 잡아 가지고 피를 문설주에 바른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앞으로 대심판시대가 흘러갈 거예요. 자기 선조들이 찾아와서 지킬 수 있는 이런 시대까지 왔기 때문에 그렇게 하라고 한 것입니다. 틀림없이 그렇다는 거예요.

저 협회장!「예!」연합회장 김영휘!「예!」전부 다 그거 하라고 그랬나?「예!」승공연합, 국민연합 전부 다 붙였어? 전국적으로 붙이라구. 사진 붙인 그 집은 앞으로 누가 와서 선거운동을 못해요. 차 버려요. 사탄세계가 무슨 선거운동을 못하는 거예요.

요전 수서 비리사건으로 말미암아 한국 풍토가 달라졌어요. 이번 선거기간에도 말이에요, 정부든 누구든 믿을 수 없어요. 믿을 수 없는 풍토를 내가 만들어 놓은 공헌자로 생각한다구요. 그렇게 생각해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양심적인 사람…. 광역선거 때도 말이에요, 돈 없는 사람이 출마해 가지고 당선이 되고, 전부 다 비행을 하고 홍길동이 같은 사람들 전부 다 잘라 버리는 놀음이 벌어진다구요.

남북총선 대비 전국대회를 통해 가지고 그런 면을 우리가 코치하는 거라구요. 암암리에 그런 결과로 나타날 것을 내가 예상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