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전통은 여자들이 바로잡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전통은 여자들이 바로잡아야

이젠 여러분들이 북한 군대 이상 열심히 해야 돼요. 김정일 이상 나라를 사랑해야 돼요. 앞으로 2세들을 내세워 가지고 북한을 정비하는 것도 문제지만, 해와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가 생겨났기 때문에 세계 여성들을 통해, 여성을 내세워 가지고 김일성과 북한 주민들을 살려 줘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보따리 싸 가지고 관광을 많이 가라는 말이에요.

지금까지는 남자들이 관광하러 다니고 그랬지요? 남자들이 관광하러 가서 무슨 놀음을 했느냐 하면, 바람을 피운다는 거예요. 한국 남자들 어디 가게 되면 그 나라에서 바람피우고 다니는 것입니다. 관광이 세상 사탄의 무기가 됐습니다. 이젠 여자들이 원수의 세계에 들어가서 바람피우는 요사스런 놀음을, 역사적인 모든 것을 파탄시켜 놓아야 돼요. 여자들이 잘못해 가지고 천사장의 후손, 이 만민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이제는 여자 뒤에 남자들이 서야 돼요. 그래 가지고 돌아서는 것입니다. 돌아서게 될 때에는 전환되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자들이 문총재 뒤에 있습니다. 그 다음에, 남자들은 여자 뒤에 서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 해서 운세를 전환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주먹구구식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늘의 이름과 더불어 출세할 수 있는 여자시대가 처음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엊그제 이 국제승공연합,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부인들을 모아 놓고 야단했습니다. `이 쌍것들!' 하고 욕을 퍼부은 것입니다. 욕밖에 할 것이 어디 있어요? 여자들이 책임 다했어요? 통일교회 여자들이 나 욕 먹였지? 문총재가 지금까지 여자들을 유인해 가지고 가정을 파탄시킨다고, 여자들을 빼앗았다고 욕하지 않았어요? 여자들이 해방해야 돼요. 알싸, 모를싸? 「알겠습니다.」 궁둥이를 젓고 돌아다니면서 바람피우는 게 아닙니다. 그리고 이제는 2세들을 전부 다 정화해야 돼요.

일본에서 14일날, 엊그저께 여성당을 만들었어요. 이미 등록이 끝났습니다. 보고를 받았다구요. 등록 끝났습니다. 여성당을 만들어서 뭘 할 것이냐? 가정을 지켜야 돼요. 아들딸을 잘 키워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당은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로 무장해야 됩니다. 악마주의가 아닙니다. 프리 섹스가 아니고, 레즈비언이 아닙니다. 호모섹슈얼이 아니고, 마약이 아닙니다. 이건 용서할 수 없는 악마의 무기입니다. 하늘의 무기를 가지고, 정의의 무기를 가지고, 사랑의 무기를 가지고 이걸 시정해서 바로잡아야 돼요. 이제, 선생님이 여자들을 중심삼고 세계확청운동(世界廓淸運動)을 출발하는데, 그날이 오늘이라는 것입니다. 오늘, 사흘만에. 오늘이 김정일의 생일이지요? 꼭 50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내세우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머니가 교주(敎主)가 되어야 돼요. 본래 종교세계에 여자 교주가 하나도 없었습니다. 통일교회에서 여자 교주가 한번 나옴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여자 특권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하늘 남편의 신부 대신한 판도를 중심삼고 그런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제는 남자들의 간교한 수법에, 돈에 팔려가고, 권력에 팔려가고, 지식에 팔려가는 그런 여자들이 되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런 전통을 새로 잡아 가지고 여자들이 전부 천국으로 가니, 남자들은 지금까지 여자를 종새끼처럼 부려먹고 별의별 짓 다했지만, 이젠 안 되는 것입니다. 여자를 하늘 황후와 같이 모시지 않고는 선생님 뒤를 못 따라가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