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는 각기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8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는 각기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야

이렇게 볼 때, 오늘날 여자들의 행패가 심하다구요. 미국에서는 여자 문제를 중심삼고, 남자들이 데모를 한다구요. 그거 한국에선 이해 안 되는 말이지만, 미국에는 여자들의 행패가 심하기 때문에 여자들의 행패를 조정하기 위해서 데모를 하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남성을 무시하고 종 과 같이 부리면 안 된다.'고 외치면서 남성 복귀…. 남성은 남성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고, 여성은 여성 본연의 도리를 따라가라 이거예요. 그렇 지만 돌아가게 할 수 있는 이론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총재의 가르침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 여자들을 다 모아 놓고 교육해야 됩니다. 이 천지의 이치가 그런데 여자들을 중심삼고 돌아가면 어떻게 되겠느냐 이거예요. 큰일난다구요. 왜? 여자는 남자보다 가볍고 작다구요. 작은 데에 모가지 걸려 가지고 돌아가게 되면, 이게 뿌리째 뽑아져 굴러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남자는 여자보다 뭐든 크고 힘도 있기 때문에 이 자연적 순환 법도를 두고 보더라도 으레 남자를 중심삼고 여자가 뺑뺑 도는 것은 괜찮지만, 여자를 중심삼고 남자가 돈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거, 도는 것은 그만두고서라도 여자가 그냥 주인 된다고 해도 그건 안 된다구요.

천지 이치는 반드시 순환운동을 하면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피도 그렇고 전부 다 그렇다구요. 우리 호흡기관도 주고받고 하잖아요? 말도 그냥 할 수 있어요? 숨을 쉬어 가면서 낮게 높게 얘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되는 거라구요. 그리고 노래도 그렇잖아? 그러니까 여자보다도 남자가 주체가 아닐 수 있다!「없다!」답변 똑똑히 해요. 아닐 수 없다, 있다? 어떤 거예요?「없습니다.」없다! (웃음)

이제 대한민국에서 잘났다는 여자들, 뭐 허리 들고, 궁둥이를 들고, 날개치지 말라는 겁니다. 남자를 모실 줄 알고, 남자를 주체로 생각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지고 행차하지 않으면, 남자가 중심이 되어 보조 맞출 수 있는 그런 자리에서 일이 벌어지지 않으면 파탄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세상의 환경권 내에는 남자 여자가 있는데 틀림없이 남자가 주체입니다. 이제 통일교회 여자들도….

그러면 무엇을 가지고 주체가 될 수 있느냐? 여자들은 `남자가 주체라니? 아이구, 하나님도 불공평하시지!' 할지 모르지만, 아닙니다. 남자가 뭘 갖고 주체라고 주장하느냐? 남자는 애기 씨를 갖고 있어요. 그리고 애기를 낳는 것은 모두 여자입니다. 여자가 애기를 낳지요?「예.」요만한, 뭐 보이지도 않는 조그만 애기 씨 하나를 받아 가지고 여자가 전부 다 키우는 것입니다. 그거 아버지가 키워요, 어머니가 키워요? 어머니가 키우는 것입니다.

그거 생각해 보라구요. 요즘, 작은 컴퓨터 칩에 수많은 프로젝트가 다 들어갈 수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눈, 코, 귀, 입 하는 오관 전부가 거기에 들어가 있는 거예요. 인간들 눈에는 안 보이지만 그 가운데 여러분이 갑(甲)이라면 갑의 모양이 다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눈이 요렇게 생기고, 입과 이빨이 어떻고 하는 것이 다 들어가 있다구요. 머리카락 하나까지 다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그것이 플러스가 되어 상대되는 요소를 전부 다 흡수해서 주고받으며 다 자리잡아 가게 될 때, 이만큼 큰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크는 데도 언제까지나 크는 게 아닙니다. 한계가 있는 거라구요. 한계점이 있지요? 그 한계점까지 프로젝트(project;연구, 설계) 되어 가지고 거기에 전부 들어가 있는데, 그것이 사방의 모든 원소를 흡수하고 확대되어 커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애기 씨를 심어 주고 여자는 그 애기 씨를 전부 자기 것으로 먹여서 키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열 달이 되면 애기가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거 보면, 하나님의 조화가 아주 신비롭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