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럽에 새로운 붐을 조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7권 PDF전문보기

전 유럽에 새로운 붐을 조성해야

「아버지!」 그래, 인진이구나! 어머니를 격려해 주러 와서 고마워요. 「아버지, 어머니가 너무 잘하셨지요? 」 그래, 네가 수고한 공이 세계 천지에 나타났어. 「아니예요. 제가 어머니를 잘 모실 테니까, 아버지는 걱정하지 마세요. 」 신랑도 같이 갔다면서…? 「예, 그 사람도 여기에 왔어요. 」 아버지가 못 가서 어머니 혼자 외롭겠다고 생각했는데, 딸과 사위가 옆에서 협조하니까 어머니의 기분도 좋았을 거야. 「아버님도 어제 저녁에 주무시지 못하셨지요? 」 미리 두 시간 잤어. (웃음)

그곳에 신랑 있어? 「예, 여기에 있습니다. 」 한마디 하라고 그래. 「예, 알겠습니다. 」 소감을 이야기해 보라고 해. 여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지금 기다리고 있다구. 「안녕하세요, 아버님!」 그래, 이번에 독일까지 가서 어머니를 격려해 주어서 고맙구만! 「예, 어머님이 너무 잘하셨습니다. 」 그래? 「사람들이 많이 왔습니다. 그리고 어머님이 말씀하시는 것도 전체적으로 잘 하셨습니다. 」 (웃음) 점수를 몇 점 줄 수 있어? 「이제 식구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아버지가 한마디 하실래요? 소감을 좀 물어 볼까요? (어머니)」소감을 물어 보면 좋을 거라구. 「안창성이 여기에 와 있어요. 」 그래, 안창성한테 대회 소감을 이야기하라고 해요. 「아버님, 안창성입니다. 」 그동안 하고 있었던 40일수련은 다 끝나가지? 「예, 그렇습니다. 오늘 수련생들을 다 데리고 왔습니다. 」 오늘 어머니의 대회를 본 소감을 한번 이야기해 봐요.

「낮에는 사람들이 안 올까 봐 염려했는데, 보니까 아주 꽉 찼습니다. 얼마나 성대한지 모르겠습니다. 」 꽉 차게 되어 있어. 안 채우면 영계에서 큰일나게 되어 있다구. 「이번에 어머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처음 들었는데, 얼마나 잘 하시는지…! 대목대목마다 박수가 나오고, 전체가 다 박수를 쳐 주었습니다. 」 안창성이가 박수치니까 다 따라서 쳤겠지. (웃음) 「어머님이 영어로 유창하게 말씀하시는데 사람들이 알아듣고는 고개를 끄덕였고, 어머님이 물으실 때마다 대답도 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열광적으로 환영했습니다. 」 (간부들의 보고. )

구라파의 여자들이 어머니를 닮으면 구라파가 복을 받아요. 어머니를 대신해서 구라파의 모든 여자들에게 세계 육대주로 퍼뜨려 나가야 할 책임을 주려고 선생님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모두 만반의 준비를 하고 다짐하라고 해요. 그곳에 구라파의 식구들이 얼마나 모였나? 「지금 여기에 백 명 가까이 모였습니다. 」 내가 한마디 한다구요. 유럽 식구들은 지금부터 더 잘 해야 돼요. 여기에 새로운 붐을 조성해야 됩니다. 그것을 유럽 전역에 확장시켜야 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예. 」 그렇게 해야 돼요.

이제 만세 삼창 해요. 「아버님, 경배부터 하고 만세하겠습니다. 경배 받으십시오. 」 그래요. (경배와 만세 삼창)

「잘 들으셨어요? (어머니)」 그래, 거기서도 다 들었지요? 「예. 」 거기가 어디예요? 「컨그레스 홀 뒷방이에요. 」 그래, 좋은 시대가 왔다구요. 이렇게 앉아 가지고 구라파와 하나가 되어서 행동하는 게…. 얼마나 좋은 시대예요?

「아버지, 지금 케이크를 자를 텐데요. 」 케이크를 자르면 여기에 앉아서 먹을 테니까, 영적으로 보내 줘요. 우리는 여기서 대신 다른 것을 먹지. (축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