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 선포는 당당하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메시아 선포는 당당하게

자, 그러면 '재림메시아의 재현과 성약시대'라고 했는데 '재현'이란 말이 무슨 말이냐? 1차대전, 2차대전 후에 모든 것을 찾았다가 전부 다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아 가지고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재현! 1945년에 플러스 7년을 하면 1952년인데, 거기에 플러스 40년 하면 1992년이 돼요. 창세 이후에 6천 년 역사를 전부 다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의 4천 년 역사를 재탕감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4천 년을 살 수 없고 4백 년을 살 수 없으니 40년 동안에 탕감해야 돼요. 구약시대, 신약시대, 잃어버린 전부를 다시 수습해야 된다구요. 이게 얼마나 엄청난 일이에요? 40년 동안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에 실패했던 모든 것을 다 복귀해야 된다구요.

그런데 전세계가 반대하는 거에요. 개인적인 세계, 가정적인 세계, 종족적인 세계, 민족적인 세계, 국가적인 세계, 전세계가 반대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저 광야에 쫓겨나 가지고, 지옥에 떨어졌다가 올라오는 거예요. 8단계의 담이 있어요. 이와 같이 전부 담이에요. 점점점 담이 커지는 것입니다.

개인적 담을 헐고 이겨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8단계를 다 넘어서야 된다구요. 그래서 전세계가 반대하고 있지만 선생님은 직선을 통해서 오는 거예요. 여러분 미국 식구들, 지금까지 '통일교회'란 말을 앞에 내세우기 싫어했지요? 그건 하늘이 원치 않는 거예요. 싸울 때는 자기 일족 앞에 '나는 이러이러한 책임자다!' 하고 선포하고 가야 됩니다. 왜 통일교회가 세계적으로 발전하느냐? 전부 다 자기 이름을 밝히고 감투를 달기 때문에 발전하는 것입니다.

악마와 대항해 싸운다면 '나는 하늘편의 누구다! 너와 싸우러 왔다.'고 골리앗 앞에 다윗이 선언하고 나서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감옥에 가더라도 '내가 통일교회 교주다!'라고 했지, 그걸 숨기려고 하지 않았어요. 당당히 전진하는 것입니다. 여기 여러분, 통일교회의 간부는 전부 그렇게 살지 않았다구요. 선생님이 대표로 나가서 싸우기 때문에 여러분이 살아남지, 안 그러면 사탄이 다 물어 가는 것입니다. 회개해야 돼요, 회개! 알겠어요?「예.」선생님이 학자 세계나 어디나 전세계적으로 메시아 선포를 했습니다. 이제 다른 얘기할 필요없어요. '메시아 따라가면 산다, 구세주 따라가면 산다, 구세주가 왔다!' 라고 외치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