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는 깊은 세계까지 체휼할 수 있는 것이 국제결혼 생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세상에 없는 깊은 세계까지 체휼할 수 있는 것이 국제결혼 생활

여러분이 아들딸을 낳아 보니까 어때요? 기분이 어때요? 기분이 좋아요, 나빠요? 아들딸을 안고 젖을 먹이면 온갖 생각이 다 나지요? 같은 일본 사람과 결혼했으면 똑같은 얼굴 색, 똑같은 머리카락, 똑같은 눈빛을 가지고 있을 텐데 말이에요. 우는 소리도 일본 사람과 똑같을 것입니다. 그런데 서양의 아이들이 우는 것은 좀 다르지요? (웃음) 눈이 크고, 코가 이렇게 되어 있고, 입도 이렇게 전부 다 모여 있잖아요? 큰 것들이 전부 다 모여 있다구요. (웃음) 그런데 동양의 아이들은 미간도 넓고, 전부 다 넓어요. (웃음) 보라구요. 그렇다구요. 그러니까 얼마든지 신기하게 생각되는 거예요.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서양 아이들의 오줌 색은 어떤지, 맛은 어떤지 처음에는…. (웃음) 전부 다 이상한 거예요.

그렇게 이상한 가운데 출발해 이상한 가운데 생활하면서 희한한 세계를 펼쳐나가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체휼한 내용을 설명하면 설교 같은 것은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구요. 간증만 하더라도 만 명, 천만 명이라도 모아서 감동시킬 수 있는 내용이 국제결혼한 여자나 남자들한테는 얼마든지 있다고 보는 거예요. 알겠어, 남자들? 국제결혼한 사람들, 손들어 봐! 여자도 손들어 봐! 여자가 큰일이라구요. 세상 사람은 생각할 수도 없고 느낄 수도 없는 깊은 세계까지 체휼할 수 있는 사람들은 통일교회의 국제결혼한 사람들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런 여자들이 많다구요. 그런 여자들이 전부 다 한꺼번에 고향으로 돌아가서 '아, 미국에서 결혼했다. 행복하다!' 하면서 열두 시 사이렌이 울리기 5분전에 전국에서 불어 댄다면 어떻겠어요? 대단하겠지요? 혁명이 일어난다구요. 모두 다 결혼생활의 비밀스러운 얘기들을 듣고 싶어하지요? (웃음) 그런 체험은 듣고, 또 듣고 싶은 거예요. 그러니까 미국 사람, 프랑스 사람, 독일 사람, 그리고 영국 사람과 결혼한 네 명 정도가 결혼 체험담을 얘기하는 간증회를 여는 거예요. 그러면 주위에 있는 젊은 사람들이 전부 다 모일 거라고 생각해요, 안 모일 거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생각해요? 결혼을 한 사람들이 모이고 싶겠어요, 결혼을 안 한 사람들이 모이고 싶겠어요?「결혼을 안 한 사람들이 모이고 싶어합니다.」결혼한 사람들도 모이고 싶어하지만, 결혼을 안 한 사람들이 더 모이고 싶어하는 거라구요. (웃음)

지금부터 선생님이 바라는 것은 결혼하지 않은 사람들을 얼마나 그 수를 불리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숙제라구요. 지금 2천 명 이상이지요? 천 명 이상이라구요. 몇 명이야? 일본 책임자!「9백 명입니다.」전부가 9백 명이야?「예. 아니, 여기에 와 있는 사람들이 9백 명입니다.」아, 남자와 여자를 합해서 그래요?「예, 그렇습니다.」이거 9백 명 이상 돼 보이는데…? 머리가 새까마니까 꽉찬 것처럼 보입니다. 서양 사람들은 하얗게 덮여 있으니까 빈 공간과 같이 보이는데, 이 사람들은 새까맣게 전부 다 앉아 있기 때문에 뭐 초만원인 것같이 보인다구요. (웃음)

일본에 가서 그렇게 본격적으로 피를 토하듯이 외치면 어떻게 되겠어요? 집회장이 초만원, 불초만원? 어느 쪽이에요? 초만원이 될 거라고 생각돼요? 어때요? 어떻게 생각해요? 초만원이 된다고 생각해요, 초만원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초만원이 안 되면 일본에는 희망이 없다구요. (웃음) 일본은 뻬창코(ぺちゃんこ;눌려 납작해진 모양)가 되는 거예요.

이렇게 수천 명의 축복가정들이 국제결혼한 체험담을 얘기하는데…. 그러면 앞으로 국가적으로 장려할 거야, 방해할 거야? 그렇게 숙제를 내면 전국적으로 방해가 아니라 보호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결론이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일본 사람들이 전부 다 국제결혼을 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들의 조상이 되는 거예요. '일본 여자들, 와라! 남자들도 와라, 와라, 와라…!' 해서 묶어서 쓱 그들을 돌보아 주는 거예요. 그래서 유명한 이름이 붙게 되면 무엇이든지 가능하게 된다구요.

그것은 일본뿐만이 아니예요. 중국, 그다음에는 32억에 이르는 아시아의 모든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틀림없는 거예요. 그러한 국제적인 풍조에 보조를 맞추게 되면 아시아는 세계를 향해서 풍미하는 거예요. 그런 희망찬 세계를 선생님이 바라보고 있으니까 여러분도 거기에 보조를 맞추고 싶은 생각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것을 물어 보는 거예요. 어때요?「아리마스(あります;있습니다).」아리마스? (웃음) 아리가토우(ありがとう;고맙다)의 '아리'가 아니에요? (웃음) 아리(あり;개미)라고 하면 뭐예요? 일을 너무 많이 해서 허리가 이렇게 잘록해진…. (웃음)

그 아리라고 생각하면 안 된다구요. 어때요? 아리소우(ありそう;있을 것 같다), 나키소우(なきそう;없을 것 같다)?「있을 것 같습니다.」나키소우라고 하면 나쿠(泣く;울다)의 나키가 아니라 나이(無い;없다)의 나키라구요. 나키소우라고 해서 나쿠의 나키라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