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나라를 찾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나라를 찾아야 돼

자, 이렇게 되어 세계는 이제 통일교회 문선생에 의해서 사탄세계가 정비될 수 있는 한계선을 넘으려고 하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것이 환국이라는 말이에요. 통일교회 사람들, 환고향하라고 가르쳐 주었으니 나라를 찾아야지요? 이제부터는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만약 내가 가르쳐 주었는데 실천하지 못할 때는 다른 나라로 가는 것입니다. 한국만 나라가 아니예요. 현재 남미의 우루과이, 파라과이, 아르헨티나, 브라질 4개국 간에 세금을 없애는 데 있어서 선생님의 공이 큽니다.

미국을 중심삼고 캐나다와 멕시코가 경제 유통구조를 마련한 데는 [워싱턴 타임스]의 영향이 컸습니다. 소련의 옐친 배후에 연결된 모든 것이 [워싱턴 타임스] 없이는 안 됩니다. 소련 정부가 미국 정부를 믿지 않아요. 그러나 통일교회 문선생은 믿습니다. [워싱턴 타임스]를 통해서 모든 것을 하려고 한다구요. [워싱턴 타임스]의 비중이 커진 것입니다. 거기에 텔레비전 방속국까지…. 날개가 돋힌 거라구요.

곽정환! 케이 비 에스(KBS), 엠 비 시(MBC), 에스 비 에스(SBS)의 가외 시간을 우리가 사 가지고 원리강의 좀 해보라구요. 시간당 얼마씩 해 가지고 말이에요. 안 하겠다면 미국에서 바꿔치기 하려고 합니다. 미국에서 제일 중요한 방송국 자료는 [워싱턴 타임스]와 우리 텔레비전 방송국 이외에는 없다구요. 교섭입니다. 이제는 사람 말로 하는 때는 지나갔습니다. 국가시대는 지나갔어요. 연합국시대에 들어왔다구요. 이제는 경제 유통구조도 연합국 체제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몇 시간 됐어요? 여섯 시간이 되가는구만. 방대한 내용을 체제를 갖추어서 간단 간단하게 얘기했으니까 여섯 시간 걸렸지 6년 걸려도 안 될 얘기지요. 이제 한번만 가르쳐 주고 안 가르쳐 줄지도 모릅니다. 선생님은 어디든지 가서 살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았습니다. 나에게는 수상 친구들이 수두룩해요. 세계의 노벨상 수상자들, 난다긴다하는 사람들이 선생님 옆에 주렁주렁 달리게 되어 있습니다.

한국 목사들이 통일교회 문선생을 이단이라고 하는데 시골개, 쌍개들이 철이 없이 거지 떼에게 짖던 그 습관대로 짖고 있다구요. 세상에! 문총재가 그렇게 싸구려 같은 사람이 아닙니다. 한번 행차하면 세계가 큰 파동이 일어날 수 있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그 뒤를 따라오는 통일교회 이름있는 식구라 하는 명목을, 위신을 세우기 위해서는 훈련을 다시 해야 되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남북통일의 선두자가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하겠다는 사람 쌍수를 들어 맹세하라구요. 이게 무슨 손 든 거예요? 기분 바쁘게. 이게 뭐예요? 점심 못 먹어서 죽을 지경이에요? 사나이가 잠에서 깨서 일어났을 때 용기백배해서 '태양 빛은 나를 향해 떠오른다.' 하고 만세할 수 있는 용기찬 그런 모습으로 손을 들어야지, 이게 뭐예요?

그런 희망찬 선두자가 되겠다는 사람, 다시 한 번 쌍수를 듭시다! (박수) 옆 사람과 치라구요. 그래야 하나되어서 부정을 못 한다구요. 내려요. 이렇게 얘기하니 선생님 목이 아프지만 이 손들을 보니까 기분이 좋습니다. 그 놀음해서 무엇을 하자는 거예요? 여러분 복 받으라는 것입니다. 나는 복이 필요 없습니다. 다 이루었어요. 내게는 더 이상 필요한 것이 없어요. 나는 이제 죽더라도 한이 없습니다. 할 거 다 해 놓고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가도 당당합니다. 여러분은 안 그렇지요? 못 그러지요? 여러분은 갈 길이 남아 있는 것입니다. 자, 기도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