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2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한 많은 역사시대를 거쳐오신 아버님의 한이 이렇게 컸다는 것을 저희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개인에서 맺혔던 한, 가정에서 맺혔던 한, 종족·민족·국가·세계로 편성되어 나오면서 맺혔던 수많은 한이 있음을 알고 있사옵니다. 사탄들은 개인에서부터 세계까지 분립시켜 가지고 담벽을 많이 만들어 놓았지만 통일교회 시대에 와 가지고 이 담벽을 다 헐었습니다.

국경간의 담벽, 인종간의 담벽, 문화적 배경의 차이점, 관습적인 모든 것을 헐고 헐어 하나의 가정적 이상을 중심삼은 평준화 기반을 닦기 위해서 지금까지 하늘이 지도하는 그 길을 따라 나오다 보니, 세계는 이제 우리의 품에 품길 수 있는 시일이 촉박해 들어오는 것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아버지, 참된 나, 참된 가정, 참된 종족, 참된 국가를 찾아서 하늘을 해방시켜야 할 각자의 책임 소행이 얼마나 중차대한가를 알았사옵니다. 참부모님이 40여 평생을 거쳐 나오던 투쟁의 역사를 생각하게 될 때, 환영받으면서 일족을 거느려 자기 조국 앞에 입적할 수 있는 그 날을 고대하면서 있는 충효의 도리를 다하면서도 부족함을 느끼고 하늘을 위로하고 남을 수 있고, 참부모를 위로하고 남을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해원과 참부모의 해원, 소년시대로부터 청년시대, 장년시대, 노년시대, 생애를 거치던 모든 한, 하나님이 역사시대를 거치면서 남겨진 모든 한을 대신 내 일가 일족에서 탕감하고도 남음이 있을 수 있는 거룩한 나, 거룩한 가정, 거룩한 국가를 이루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1994년 원단을 맞이했사오니 전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무리들이 부모님의 마음과 더불어 일체화되고 축복받은 가정들이 2세와 더불어 연결하여 하늘 이상의 평화의 세계로 전진하는 노정을 꿈 가운데 혹은 사색 가운데서, 환상 가운데서 생각하는 그들 앞에 풍부하고 충만한 은사로 채워 주시옵고, 미래의 소망 앞에 부끄럽지 않은 1994년을 맞아 가지고 나타난 성과의 실적을 자기 나라와 민족과 일족 앞에 자랑할 수 있는 무리들이 되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세계의 각 나라를 대표한 사람과 일본 식구들이 여기 많이 모였사오니, 오늘 이후에 되어지는 모든 모임의 자리와 새로운 해의 결의와 하늘의 천운과 더불어 행보를 갖추어 승리의 방패로 삼아 가지고 만국을 당신의 품에 품길 수 있는 주도적인 책임, 주체적인 책임을 하고 남음이 있을 수 있는 통일가의 무리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한 해에 새로운 출발과 더불어 365일간을 아버지 앞에 맡겼사오니, 선한 일을 시작하신 당신이 선한 과정을 거쳐 선한 목적을 달성해 가지고 승리의 패권을 갖추어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홀로 지닐 수 있게끔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바라는 소원의 뜻을 일취월장 성사하시옵소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아멘.」(이어서 만세 삼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