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마음에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안착시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2권 PDF전문보기

몸 마음에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안착시켜라!

몸 마음에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안착시켜라! 자신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있으니까, 양심을 절대적인 하나님같이 모셔라 이거예요. 딴 기도 할 필요 없습니다. 양심보고 물어 보면 다 답변하는 거예요. 양심의 해방권을 중심삼고 몸뚱이만 완전히 영점(零點) 자리에 조정해 놓으면, 벌써 참사랑을 중심삼게 되면 하늘땅의 공명권에 들어가요. 영계가 다 보이고, 천상천하의 모든 것이 확실해집니다. 배우지 않고도 알아요, 배우지 않고도. 알겠어요? 「예.」

그렇게 되면 양심에 교육이 필요 없는 거와 마찬가지로 우리 자신의 육신세계에 대해서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죽 물어 보면 다 답변하게 돼 있습니다. 물어 보지 않아도 '저놈의 자식은 악다리다. 저놈의 사람은 도적놈이다. 저놈의 자식들은 망한다. 저놈의 가정은 망한다. 저놈의 나라는 망한다' 하고 다 안다구요.

선생님은 그런 걸 알기 때문에 '통일교회, 죽어라 죽어라' 하는 속에서도 죽지 않고 지금까지 살아남은 거예요. 양심이 알아요. 어디 가다가 기분 나쁘면 '야, 차 왼쪽으로 돌려라' 이런다구요. 어디 가려면 발이 '야, 거기 가지 말아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이 못 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된다 하는 것은 되는 거예요. 일본 사람들도 알겠어요?「예.」

양심을 해방해라 이거예요. 여러분의 마음은 천국의 초소요, 여러분의 몸뚱이는 지옥의 초소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녀요, 마음이 몸뚱이를 끌고 다녀요? 종교를 믿는 사람들은 마음이 몸뚱이를 끌고 다니고, 종교 안 믿는 사람은 백발백중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닙니다. 자기를 중심삼고 삽니다. 그게 다른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옥의 출발지가 나요, 천국의 출발지도 나입니다. 마음대로 하면 천국 가는 것이요, 몸뚱이대로 하면 지옥 가는 거예요. 남을 위해서 살게 되면 천국 가는 것이요, 자기를 위해서 살라고 하게 되면 지옥 가는 거예요. 오늘 돌아가면 양심해방을 선언해야 됩니다.

1994년은 이제 영계와 육계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신앙을 가지고 냅다 밀면 모든 것이 됩니다. 여러분이 길을 가다가 불쌍한 사람, 병난 사람을 만났을 때 자기도 모르게 손이 움직이고 마음이 움직여서 눈물과 더불어 그를 붙들고 기도하면 무슨 일이든 벌어진다구요. 그렇지만 선생님은 그런 것을 하기 싫어합니다. 예수님이 이적기사를 하다가 죽었습니다. 똥개새끼 같은 것들을 고쳐 주어야 소용이 없어요. 그보다는 진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진리는 만고의 불변이요, 이적기사는 일시적인 것입니다. 일시가 만고(萬古)를 지배할 수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