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통일되는 길을 가르치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통일되는 길을 가르치는 곳

그렇기 때문에, 이런 끝날에 여자들이 하늘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취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이혼을 하나님이 허락한 거라구요. 이혼을 하나님이 허락했다구요. 정처(正妻)가 타락한 세계에서 하나님편으로 가는 데는 이쪽에서 이렇게 싸워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이쪽에서 이렇게 해 가지고 반대로 올라가야 하는 것입니다. 정처를 중심삼고는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을 가질 수 없다구요. 알았어요?

첩을 통하여 가는 거라구요. 두 번째라구요. 가인 아벨이 거꾸로 되었기 때문에 말이에요. 가인이 나쁘다구요. 여자로 보면 장녀가 나쁘다구요. 차녀가 아벨의 입장이라구요. 아벨, 차녀를 중심삼고 언니가 동생을 언니처럼 모시면서 어머니 대신 존경하지 않으면 여자가 하늘 앞에 돌아갈 길이 없다구요. 그걸 모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정처도 첩도 하늘 앞으로 돌아가기 쉬운 종말기의 환경으로 만든 것이 이혼 자유화라구요. 하나님이 허락하셨기 때문에 그게 가능한 거라구요. 그래서 정처도 첩도 모두 이쪽으로 돌아가는 거라구요.

통일교회도 전부 다 그렇다구요. 여러분의 남편들은 선생님을 제일 싫어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통일교회의 문선생 뒤를 따라가라고 하는 남자를 봤어요? 봤어요, 안 봤어요? 여자들의 그 남편들 때문에 선생님이 고생한 것입니다. 감옥에 몇 번씩이나 들어간 것도 전부 다 그들이 투서해서 그렇게 된 거예요. 아무것도 나쁜 짓을 한 적이 없습니다.

지금 일본에서도 나쁘게 말을 하고 있는데, 그것은 1955년에 서울에서 전부 다 문제시해 가지고 밝혀진 내용들이라구요. 경시청도 그걸 알고 있습니다. 경시청이 왜 입을 다물고 있느냐? 통일교회가 나쁘다면 경시청에서 와서 우리 간부들의 모가지를 끌고 가서 감옥에 처넣을 텐데, 왜 보고 가만히 있느냐? 그건 일본이 나쁘기 때문이라구요. '어떻게 해서든 통일교회를 제거해 버리면 좋겠다. 내용이 어떻든, 문선생이 나쁘고 좋고는 상관없이 통일교회를 없애 버리면 일본이 조용하다.' 하고 있지만, 그렇게는 안 됩니다. 하나님이 용서하지 않는다구요. 그 정부가 어떻게 되는지 보라구요.

지금은 천황이 헤이세이(平成)가 되어 버렸다구요. 평평하고 납작해져 버렸습니다. 호소카와(細川;수상의 이름)가 되어서 어디로 갈 거예요? (웃음) 일곱 개의 파벌로 갈라져 있는 내각을 어떻게 할 거예요? 길이 없습니다. 선생님의 말을 들으면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는 남자라구요. 천지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건 아무도 모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라구요. 통일되는 길을 가르치는 곳입니다. 그거 거짓말일지도 모르지요? 정신차리고 들으라구요.

여러분의 혈통은 참부모의 혈통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사탄의 피가 흐르고 있는 거라구요. 그래서 모두 다 자기를 중심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자기를 중심삼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게 자기를 중심삼고 심었기 때문에 끝날에 와서 개인주의의 세계가 되어 버렸어요. 그렇게 되지 않을 수 없는 거라구요. 그래서 지옥화가 된 거예요.

개인주의화가 되어 가지고, 자기를 중심삼고 돈을 벌어 가지고 쾌락주의로 떨어져 몸을 망치는 것입니다. 전부 다 에이즈라든가 임질에 걸려 잡다한 혈액이 섞여 가지고 망해 가는 거예요. 그 후손들도 그렇게 되어서 사라져 가는 것입니다. 어차피 사라져 간다구요. 사라져 가게끔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