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참부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참부모다

여기 4천 명의 사람이 있다고 하면, 부모님 앞에 평면적으로 모두 서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하느냐? 가정에서 잘못되었기 때문에 가정에 있어서 반대쪽이 되어서 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태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아까 말했듯이 어머니의 복중에 들어가서 선생님과 하나된 것이 선생님의 몸을 통해서 재차 어머니의 복중을 통해서 국가 기준으로부터 가정까지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입장이라구요. 예수님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지 못한 그 기준을 탕감복귀하는 입장에 있는 것이 축복 받은 가정들입니다. 선생님을 제1대라고 하면 딱 2대에 해당한다구요. 그러니까 예수님의 입장이라구요. 예수님의 사명은 아담 가정을 복귀하는 것이라구요. 구약시대의 복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조를 40년의 1대권에서 복귀하는 데는…. 자기 아버지는 장남인 아담 가정, 자기는 차남으로서 예수님, 선생님은 3남의 입장에서 전체가 평등하게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해 가지고 가정 해방권을 이루는 거라구요.

여기 4천 명이 축복을 받는다 하게 될 때는 한꺼번에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거예요. 마찬가지로 선조의 은혜를 후손이 상속하기 때문에 몇천 대라도 평면적으로, 개인·가정·종족 전부를 늘어서게 해 가지고 한꺼번에 축복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이면 일본 전부가 평면적으로 같이 축복을 받았다면, 일본 민족을 편성하는 데는 선조로부터 남아져 있는 종적인 기준을 어떻게 편성하느냐? 이건 평등적인 기준에 있어서 편성할 수 없다구요. 그래서 입적이라는 문제가 나오는 거라구요, 입적.

나라를 만들어 입적하는 거예요. 타락함으로써 참나라가 없기 때문에 나라를 만들어 입적을 하는 거라구요. 입적을 할 때에…. 야곱 때에는 12가족, 모세 때에는 72장로, 예수님 때에는 120문도가 있었다구요. 그것이 실패한 거라구요. 재림주가 160국가를 함으로써 예수님이 실패한 종족권의 탕감복귀가 가능한 거라구요. 예수님이 입적을 못 하고 죽은 것을 종족적 메시아가 예수님 대신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걸 이룸으로 말미암아 가정적 메시아가 되는 거예요. 메시아는 참부모를 말하는 거라구요. 그럼으로써 가정적인 참부모가 나오는 거라구요. 재림주와 그 참부모는 형제 입장이기 때문에 한 집에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선조가 축복을 받았기 때문에, 횡적이든 종적이든 자기 후손에게 자유자재로 상속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천 대가 있더라도 평면적으로 펼쳐서 똑같이 그 몇천 대의 선조와 더불어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되었습니다. 가정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가정에서 찾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것을 위해서 절대로 필요한 것이…. 세계적으로 어머니의 뱃속에 잉태된 그 아들딸이 아버지를 통하고 나라를 통해서 종족적 메시아의 어머니를 통해야 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종족적 메시아라구요. 종족적 메시아 1대를 중심삼고 자기 부모를 구원함으로 말미암아 아담의 실패, 예수님의 실패를 탕감복귀하고 재림주의 완성권을 상속하게끔 되는 거라구요.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