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은 하나님편에서 다시 새롭게 태어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중생은 하나님편에서 다시 새롭게 태어나는 것

하나님은 지금까지 여자와 아들딸을 갖고 있지 않다구요. 여자와 아들딸을 가정에서 잃어버렸습니다. 그것이 사탄적으로 연결되어서 종족·민족·국가까지 확대된 거라구요. 그런데 재림주, 참부모가 와서 가정적인 기준에 있어서 승리하고 이렇게 세계에서까지 승리를 했지만 그 혈통적 내용은 참부모와는 관계없는 거라구요. 사탄적인 부모, 거짓 부모와 관계가 되어 있는 거라구요.

예를 들어서 참감람나무를 참부모라고 하면 말이에요, 거짓 부모는 돌감람나무와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세계 만민은 돌감람나무의 뿌리를 중심삼고 연결된 생명체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이 전부 다 그렇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것이 전부 다 하나님편에서 다시 새롭게 태어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을 중생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중생, 알았어요?「예.」

중생이라는 것은 재생과는 다릅니다. 재생이라고 하면 이전의 것이 나쁘다는 개념이 없는 거예요. 그것을 재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전의 것도 좋았다고 하는 개념이 있는 거라구요. 그렇지만 중생이라는 것은 이전의 것이 나쁘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전의 것이 나쁘게 태어났기 때문에 다시 좋다고 하는 기준에 세운다는 거라구요. 거짓 부모로부터 태어났기 때문에 참부모로부터 다시 태어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본연적인 창조권에 일치하는 기준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참부모의 자녀로 태어난 것이 천국에 들어가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거짓 혈통을 받고 돌감람나무의 열매로 수확된 것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없어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접을 붙여야 되는 거예요. 접붙이는 데는 눈접과 가지접이 있습니다.

그래서 전세계의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라구요.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한 사람. 전세계의 남자도 한 사람으로 생각하는 거라구요. 그렇다면 이 남자는 천사장이고, 이 여자는 타락하지 않은 입장으로 복귀된 해와권입니다. 여성해방을 선포했기 때문에 그렇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복귀되어야 할 해와권이에요. 그리고 선생님은 타락하지 않은 완성한 남자의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전부 다 선생님편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선생님을 배반할 수 없습니다. 에덴동산에서 한번 배반함으로써 이러한 역사적인 탕감의 노정을 걸어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정성을 다해서 참남편, 참아버지가 되는 그분을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인연이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선생님을 보면 왠지 모르게 따라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 거예요. 아무 말을 안 하더라도 그렇다구요. 몇 번을 보면 꿈속에서도 보이는 거예요. 부락 같은 데 가더라도 그렇다구요. 선생님이 아무 말을 하지 않아도 꿈에서 보고 '야, 선생님이 어젯밤에 이러이러한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하는 사람이 있는 거예요. 가르쳐 주지 않아도 떡 아는 거라구요.

그러면 어머니는 어떤 입장이에요? 정처의 입장이라구요. 본처의 입장이라구요. 여러분은? 첩의 입장이라구요. 어머니가 있는데도 따르는 첩이라구요. 그렇다면 이 세상 같으면 죽도록 싸우는데 말이에요, 원수로서 용서할 수 없는 입장인데도 하나님편은 다르다구요. 원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말이에요. 어머니가 첩 입장에 있는 여자들을 자기 동생처럼 생각하고, 전부 자기 대신의 가치 기준으로 이끌어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든 선생님한테 부탁하여 선생님 같은 훌륭한 남편을 만들어 주어서라도 자기처럼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주고 싶다는 생각을 갖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