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자리에 서야 하나님의 복귀섭리를 알 수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0권 PDF전문보기

죽을 자리에 서야 하나님의 복귀섭리를 알 수 있다

그래, 그러다 보니까 2세들이라는 작자들도 말이에요. 그 어머니 아버지의 풍토를 따라가고 다 그렇게 돼 버렸어요. 이것도 못쓰게 되겠다는 거예요. 그래, 대이동 해야 되겠다구요, 대이동. 저 아프리카로 내쫓아 가지고 전부 다 돌아올 때는 눈이 바로 생기게끔 말이에요, 어려운 입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얼마나 고됐던 걸 생각할 때 여기 들어와 가지고 그 이상, 외국에서 활동한 이상 해라 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전부 다 지금 교구장이라든가 될 수 있는 대로 외국에 내 보내는 것입니다. 외국에 내보내도 전부 다 본부에서 돈을 대주느냐 하면 돈 한푼도 안 대 줄 거라구요. 외국 나가서 죽으라는 거예요. 죽기 싫으면 살라는 거예요.

죽을 자리에 내 보냈으니 살 기반을 닦으려고 얼마나 몸부림치고 그러겠어요? 이래 놓아야 실감이 나고 하나님의 복귀섭리가 어떻다 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거라고 본다구요. 일괄적으로 전부 다 이번에…. 지금 40년 고개를 넘어 가면서 근본적으로 달라지는 거라구요. 탕감시대를 넘어 가는 거예요, 탕감시대. 탕감시대가 가정을 중심삼고 전부 다 탕감해 나가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탕감해 나가다 무너진거라구요. 이제는 탕감길이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로 더 크게 구멍을 뚫어 나가는 것이 아니예요. 사탄세계는 반대로 개인주의로 되어 있지만 선은 세계가 돼 있기 때문에 그걸 구멍을 뚫기 위해 반대로 올라가면서 싸우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핍박을 받으면서 거기에 길을 뚫고 나가야 했던 것이 선생님의 40년 생애였다구요.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주욱 해서 세계 무대를 사탄세계까지 해 가지고 전부 다 하나님과 인간과의 갈라졌던 것을 연결하고 하나님 보좌 앞에 가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땅 위에 내려오는 것입니다. 그런 기간이 40년간이에요. 하나의 정착시대가 왔다 그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거꾸로 올라가는 이 싸움은 없어요. 횡적으로만 퍼져 나가면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탕감적 계열이 무너져 나갔다 이거예요. 그러면 이제 횡적으로 세계를 연결시키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순식간에도 돼요. 세계의 사건, 좋은 사건이 벌어지면 3분 이내에 전부 다 세계가 통하는 때에 들어왔다구요. 팩스만 집어넣으면 몇천 곳이라도 다 한꺼번에 나가지요? 5분 이내에 전세계가 알게 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좋은 곳이다 하고 알게 돼 있다구요.

그러면 통일교회의 움직임은 세계적으로 좋은 것 중의 좋은 것이요. 대표적인 것 중의. 대표적이다, 모든 인간이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것 중의 최고의 것이라고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순식간에 이걸 넘어가는 거라구요. 그럴 수 있는 때가 왔다 이거예요.

그런 환경이 되어 있는데, 그러면 지금 통일교회 교인들이 어디서부터 먼저 된 사람이 수습해야 되느냐? 한국만 수습하는 것이 아니예요. 세계에서부터, 제일 어려운 데서부터 하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부터 선진국까지 평면적으로 뚫고 나가야 돼요. 지금 외국 나가게 될 때, 이번에 교구장하고 다 이런 사람들이 뭐 '미국 가면 좋겠다' 할 지 모르지만, 아프리카에 가라는 겁니다. '실적 좋은 사람들은 미국 가야지' 지금. 그런 꿈을 갖고 있어요. 그거 미국에 보내야 되겠어요? 세계 기준은 내가 다 닦아 놨어요. 여러분은 안 가도 괜찮아요. 미국 같은 데는 여러분이 안 가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