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중심한 활동기반을 연결시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1권 PDF전문보기

2세 중심한 활동기반을 연결시켜라

이제 문총재가 세계 방향을 다 닦았으니 이제는 할 짓, 못할 짓 다 시키려고 그래요. 이 말이 뭐냐 하면, 여자를 팔아먹어야 되겠다 이거예요. 통일교회 여자를 사모해 가지고 죽겠다는 사람은 말이에요, 섬에 갖다 놓고 재교육하는 거예요. 그렇게 팔아 버릴 거라구요. 그렇잖아? 이렇기 때문에 남자들은 여자들을 버릴 수 있는, 세 번씩이나 첩질을 하고 다 그러는 거예요. 여자들이 세 남자를 전부 다 팔아먹었으니 그러는 거예요. 역사시대에 두 남자를 팔아먹었어요. 그 탕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심정적 십자가, 사랑의 십자가 2중 십자가, 3중 십자가를 지고 허덕이는 길을 가야 되는 거라구요. 그것이 선생님이 와 가지고 이런 해방권을 이루어 줌으로 말미암아 이런 도리를 알고 정착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통일교회 여자들, 알겠나 말이에요?「예.」문상희!「예.」문난영!「예.」문가들이 문제지. 그렇게 다들 통일교회 여자들 대표가 됐어.

그래서 때가 그렇기 때문에 이번 선생님이 무엇을 발표했느냐 하면 말이에요, 지금까지 통일교회의 기성 조직을 부정해 버렸다 이거예요. 협회 기구를 전부 다 부정한다 이거예요. 가정맹세문을 중심삼고 가정을 중심삼아 나가야 됩니다. 그럼, 가정맹세문을 걸고 2세를 존중시해야 된다구요.

그렇잖아요? 가정 부모들은 2세를 앞에 내세워야 돼요. 그렇지?「예.」안 그래요? 전체 활동은 전부 다 대학가입니다. 대학가와 중고등학생입니다. 그 가외의 기성축복 받은 사람들은 상관하지 말라 이거예요. 금년까지 3만6천쌍까지 허락하지, 그 이후에는 기성가정들은 선생님이 축복 안 해 줍니다. 이것이 앞으로 2세들은 3번 이상까지, 3번이나 해줄까, 말까 하는 거예요. 원래는 무슨 쓰레기통을 데려다 놓고 결혼시키는 것이 선생님 책임이 아니예요. 순전한 처녀 총각을 결혼시켜야 되는 거라구요. 이런 4대 심정권, 3대 왕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몸 마음이 통일된 기준에 있어서 이렇게 그걸 가르쳐 가지고 그런 대표 처녀 총각들이 결혼하게 돼 있지, 결혼한 사람들은 전부 다 3대를 할머니 할아버지처럼 모셔야 한다구요. 완전히 거꾸로 되어 가지고 조상같이 모셔야만 따라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대학생들을 중심삼고 강의하는 거예요. 미국도 지금 3만3천 대학가를 강의하고 있어요. 일본도 그거 해야 된다구요. 이래서 전도 따위를 할 필요 없어요. 가정 편성에 의한 가정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숫처녀 총각, 대학가를 중심삼고 중고등학생을 수습해야 됩니다. 10대 청소년 시대, 세계문제가 청소년 문제예요. 장년 문제가 아니예요 프리 섹스하는 이 패들만, 청소년들만 똑똑히 알게 되면 그거 다 없어지는 거라구요. 그래서 모든 종족적 메시아라는 사람들은 될 수 있는 대로 대학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분배하는 것입니다.

자기 일족을 중심삼고 기반을 중심삼은 2세들이 대학 나왔으니까 2세들을 중심삼고 활동 기반을 연결시키라고 지시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협회 조직이 뭐냐 하면, 원리연구회의 뒤에 서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가정을 복귀해 나오던 그런 조직을 갖고 있던 것이 협회 조직이거든요. 원리를 중심삼고 볼 때, 새로운 가정의 이상을 중심삼고 볼 때 이게 아벨이고 이건 가인이라구요. 그렇게 따라 가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까지 조직이 있는, 역으로 말하면 도(道)면 도 중심삼은 협회본부가 말이에요, 원리연구회의 제1 책임자, 이렇게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 다음에 지금까지 학사장 하던 사람은 제2책임자가 되는 겁니다. 계열을 보게 되면 형제와 같이 돼 있지만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에는 누가 책임자냐 하면 원리연구회의 제2책임자가 아벨의 자리에 서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협회장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