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새로운 통일국가를 이루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새로운 통일국가를 이루어야 할 때

남북통일을 어떻게 촉진화시키느냐 하는 문제, 이것이 2000년대까지 세계의 방향성을 초국가적으로 잡아 줘야 됩니다. 어느 누구나 레버런 문이 주장하는 그것이 아니고는 지상에 천국을 이룰 수 없다 하는 그러한 공식적인 모형을 보여 줘야 되는 겁니다. 그래서 그런 지역을 만들어 가지고 세계의 모든 수많은 국가들이 관광해 가지고 전통과 국가형태의 모형을 따 가기 위한 그것을 만들어야 할 텐데 이것을 대한민국이 해야 됩니다. 대한민국의 남북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현재로 보게 될 때 북한은 북한 보고, 남한은 남한을 보더라고 주권국가의 헌법이 남아 있는 한 이건 쉬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지금 현재 초국가적시대, 선생님이 세계적 판도를 평면적으로 세웠기 때문에 선생님은 내 가정 모든 전체도, 일족을 편성하는 데도, 나라를 편성하는데 어느 본을 따 가지고 하고 싶은 생각 없다구요.

그러면 한국에서 새로운 이제 통일국가를 이루게 됩니다. 과거의 것은 전부 다 불살라 버리고 해야 된다는 말이 되기 때문에 그 얼마나 이것이 세계의 충격을 주겠느냐 이거예요. 그것 생각해 보라구요. 수많은 국가들이 전통문화를 가지고 국경을 중심삼고 역사적 피를 흘려서 보호해 나오던 모든 것을, 또 국가가 자랑할 수 있는 모든 국보들, 이것을 하나도 없이 전부 처치해야 되니 문제가 크다는 것입니다.

그런 걸 볼 때 선생님은 이미 세계적 정상을 넘어서 가지고 당당히 정상에서 개인에서부터 이 세계까지 마음대로 왕래할 수 있는 기반이 돼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해야 할 것은 우리의 힘 가지고 국가 형태를 세계의 어떤 나라보다도 초민족, 초국가, 초인종, 초종교적으로 세워야 됩니다. 이건 어느 국가에도 없는 거예요. 역사시대에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이런 내용을 중심삼고 기지결정을 하기 위했던 순회노정이 이번 남미순회였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상속받는다 하면 지금까지 승리적 모든 사탄세계의 패권적 기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마음, 어디 박혀져 있는 한의 못을 빼 버릴 수 있는 것도 귀하지마는 하나님 창조이상을 가지고 이상적 국가형태를 초민족, 초국가, 초인종, 초종교적으로 이루고 있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하나의 세계인데, 하나의 대우주 가족이상인데 그 일을 지상에 전시할 수 있는 어떤 나라, 어떠한 국가가 없는 이 현재 세계에서 선생님의 손을 거쳐서 출발이라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걸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