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의 메시아와 종족의 왕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종족의 메시아와 종족의 왕이 되어야

영국 놈이 그러고, 미국 놈이 그러고, 독일 놈이 그러고, 이태리 놈이 그러고, 소련 놈이 그러고, 중국 놈이 그러고, 일본 놈이 그런다 할 때에 한국 사람이 어떨 것 같아요? 기분 어떻겠어요? 흥분하겠어요, 나쁘겠어요?「흥분합니다.」금년에 그것을 시킬지 모를 것입니다. 40일씩 해서 120일간, 일본 40일, 미국 40일, 구라파 40일 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6백만 교포들은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 남북통일은 물론 세계와 더불어 하나된다 이거예요. 어떻게 될 것 같아요? 한국 나라가 포위된다구요. 김일성도 포위되고 다 포위돼 버립니다.

그래 북한과 남한이 가인 아벨인데 어떻게 통일하느냐? 큰 플러스를 연결한 다음에 한국 교포 6백만을 연결하는 데는 문제없습니다. 한국 교포들이 플러스고 여러분이 마이너스입니다. 아벨 가인이 하나되어서…. 세계, 한반도를 통일하는데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틀림없는 섭리관입니다. 그것을 하자구요, 하지 말자구요?「합니다.」선생님이 달리니 죽을 지경이지요? 선생님 달라니까, 하자 하는 것이 너무 많으니까 죽을 지경 아니에요? 그래 도망갈 거예요, 선생님을 따라갈 거예요?

여러분 종족의 메시아가 되어야, 종족의 왕이 되어야 됩니다. 여러분 친척들에게 있는 돈, 집, 재산 전부 다 관리 책임자가 되어야 된다구요. 통일세계가 된다면 여러분 일족이 대이동해 가지고 본국에 돌아가서 호적에 올려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예수님도 호적을 하러 가는 도중에 붙잡혀서 불쌍하게 나왔지만 여러분은 불쌍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만세 부를 수 있는 시대가 온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 대이동이 벌어진다구요.

스탈린은 사탄의 간교를 중심삼고 사할린에 있는 한국 민족 25만을 중앙아시아 사막지대에 내버렸지만 한국 사람은 안 죽었습니다. 스탈린은 사탄편 대표입니다. 스탈린이 한국 민족을 미워한 것입니다. 어떻게 망하게 하느냐 하는 것이 사탄의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대이동이 벌어진 것입니다. 대이동은 망하게 하는 거예요. 우리는 대이동을 해 가지고 망하는 것이 아닙니다. 흥할 수 있는, 대이동 흥하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반대라는 것입니다. 발전과 번영을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 나라에서 전권을 가지고 이제 50년 지나면, 꼭대기를 넘게 되면 거기서부터는 평지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20대 사람은, 2045년까지 지상천국 완료되면 여러분 일생 내에 일생에 있어서 보지 못한 평화의 세계에서 살다가 갈 수 있는 행복을 찬양해야 됩니다. 그것 누구 때문에? 참부모 때문입니다. 건설된 지상천국, 그런 환경을 만들면서 살 수 있는 행복을 찬양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