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중심한 언어해방 세계통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중심한 언어해방 세계통일

이게 여러분을 방편적으로 돌리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방편이 아니에요. 사실적으로 돌리는 것입니다. 그래 2000년 그때가 되면 여러분 3대가 됩니다. 여러분은 할아버지 될 거예요. 할아버지 부모 자식 3대가, 한 집안이 전부 다 한국말을 모르는 식구가 있으면 안 되겠다 그 말입니다. 앞으로 6년 남았습니다.

그래야 대이동입니다. 한국에 입적을 할 수 있다 이거예요. 본국에 입적을 할 수 있습니다. 머리가 띵하지요? 이 놈의 자식들, 안 하면 안 되겠다구! 오늘 며칠이에요?「1월 5일입니다.」그걸 알아야 됩니다. 1995년 1월 5일, 여러분이 한국말을 배워야 된다고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길이 없고, 희망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희망이 없다구요. 참부모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 선생님은 심각한 사람입니다. 이론적으로 그런 자리입니다. 짝 잘라 버려야 됩니다. 그래서 선문대학, 미국 유 티 에스(UTS;통일신학대학원)도 만들어 교육하는 것입니다. 배리 타운에서도 한국어과를 강화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싸워 나왔습니다. 싸우는 데는 고개를 못 넘었기 때문에 그걸 전부 다 할 수 없다구요. 선교사가 기관차 노릇을 하려니까 말부터 문화부터 모든 정신 자세가 전부 달라져야 됩니다.

오늘 첫째가 언어해방입니다. 둘째는 세계통일입니다. 무엇을 중심삼고 세계통일을 해요? 세계는 참부모를 몰라요. 그래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부모님 중심삼고 미국에서부터, 1992년서부터 벌써 3년이 됐습니다. 참부모를 선포하고,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선포한 것입니다. 1992년에 한국을 중심삼고 전국에서 강연을 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일본을 중심삼고, 미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구라파를 중심삼고 다시 돌아온 것입니다. 이게 한바퀴 돌아온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이라는 것이 놀라운 말이라는 것입니다. 1992년, 1993년, 1994년, 금년 4월까지 3년이 되는 것입니다. 3년 기간 넘어서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대단한 말입니다. 그게 뭐냐 하면, 참부모와 성약시대는 하나님과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부모가 하나되어 가지고―성약시대는 창조이상이 이루어지는 시대입니다―타락이 없는 시대로 넘어가서 자리 잡았다 그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