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를 보낸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보낸 이유

자, 이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다시 찾으려면 메시아가 필요합니다. 메시아 알겠어요, 메시아?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이 미국의 땅이 하나님의 나라예요? 하나님 소유예요?「아닙니다.」*미국 자체에 속하지 하나님에게 속하지 않는다구요. 모든 나라가 마찬가지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소유권을 잃어버렸습니다. 심정권을 잃어버렸습니다. 아들딸이 핏줄이 다르기 때문에 전부 다 하나님과 관계가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원수가 됐어요. 그래서 유물론 같은 사상을 중심삼고 공산주의는 신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추방해 버렸다구요. 신이 없다고 세계적으로 주장함으로써 하나님 자체가 그런 입장에 있다는 걸 세계적으로 공인시킨 거예요. 하나님은 죽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믿을 것은 공산세계밖에 없다고 하는 거예요. 완전히 반대 입장에서 말한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은 죽었다고 했어요. 죽은 신학을 말했다구요. 전부 다 사탄권 내에 완전히 하나돼 버린 거예요. 신학적으로도 하나님은 죽었다고 한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과거에는 무신론세계가 하나님은 없다고 했는데, 자유세계까지 거기에 동조해서 완전히 가인 아벨이 사탄 편으로 갔다 그 말이라구요.

그러니 영원히 큰일이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해방할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메시아를 보낸다는 거예요. 끝날, 이렇게 마지막이 왔으니 이건 전부 다 떨어지는 거예요. 새로운 가지는 잎 가운데 자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잎 되는 것은 떨어지는 겁니다. 전부 다 중심 뿌리로부터 줄기를 통해서 생명력이 연결 안 되는 모든 잎은 떨어지고 거기에 가지가 나오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러나 기독교에 있어서 생명력을 지닌 그런 가지는 아무리 가을바람이 불어도 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잎은 떨어지더라도 가지는 남는 것입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소련의 한대 문명이 들이치더라도 떨어지지 않고 그 가운데 남아질 수 있는 하나의 생명의 씨가 있어 가지고 봄을 맞이할 수 있다고 보는 거예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열대 문명권에서 온대 문명권을 중심삼았다가 온대 문명권이 한대 문명권, 소련 공산주의의 침해를 받아 가지고 떨어졌지만 이것이 전부 다 떨어지더라도 씨를 가졌으면 한대권 문명을 지나서 봄 절기 문명권을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봄 세계를 맞지 못했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꽃이 피고 열매를 맺힐 수 있는 출발을 못 봤던 것이 비로소 봄 절기 문명을 중심삼고 새로이 출발한다, 새로운 하나의 세계가 현현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지금 서구 문명이 가을절기 문명, 온대권 문명인데 공산주의의 침해를 받았어요. 한대권 문명에 의해 휩쓸림을 당하지만 거기에서 남아지는 씨를 가지고 봄을 맞아 뿌릴 수 있는 시대가 온다 이거예요. 온대권은 가을 문명권이에요, 가을문명. 열대권은 여름 문명입니다. 한대권은 겨울 문명권입니다.

그 한대 문명권을 차 버리고 온대 문명권을 제거하고 오로지 남은 봄 절기 문명권을 향해서 가는 것입니다. 한국도 이 온대권 문명이에요. 거기서 이것을 결실해야 된다구요. 거기서 겨울을 지나 봄을 맞아야 된다 이겁니다. 한국 사람은 재미있는 것이 말이에요. 열대권에 들어가서도 극복할 수 있고, 한대권에서도 극복할 수 있어요. 기후가 삼한사온, 공식적으로 돼 있다구요. 씨는 그래요.

그것이 다 들어가야 돼요. 열대 문명, 가을 문명, 겨울 문명, 봄 문명이 전부 다 들어가 있는 것이 씨입니다. 1년 전체, 섭리 전체 그것을 거두어 가지고 씨가 되는 거예요. 한국이 조그만 나라지만 강대국의 국경을 무서워하지 않아요. *러시아나 일본이나 미국을 무서워하지 않아요. 아무리 큰 나라라도 한국은 상관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국경을 잘 넘나들어요, 국경을, 마음대로 가고 싶으면 가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살 길이 없어요. 먹을 것이 없으면 중국을 찾아가고 소련을 찾아가고 일본을 찾아가고 미국을 찾아가서 도적질 해서라도 먹어야 된다 그거예요. 사탄이가 사기했기 때문에 한국에는 사기하는 챔피언이 많아요. 그래, 나쁜 데도 챔피언이고, 좋은 데도 챔피언이에요. *한국 사람이 가인과 아벨의 두 기질을 다 갖고 있어요. 현대 세계에 있어서 한국 사람이 문제입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문제를 일으킨다구요. 그거 정말입니다. 한번 알아보라구요. 한국 사람은 소련에서도 문제고, 중국에서도 문제고, 일본에서도 문제고, 미국에서도 문제가 되어 있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한국 사람이 문제예요. 미국에서 유대인을 전부 다 잡아먹는 게 누구예요? 한국 사람이지요? 마피아까지 잡아먹는다 이거예요. 그게 그런 거예요. 둘 다 그런 것입니다. 마피아라도 레버런 문은 좋아하는 거예요. 그것 알겠어요? 미국 그 세계의 도적놈들, 전부 사기꾼이라도 레버런 문만은 좋아한다는 거예요. 그것이 다르다구요. *아무리 미국의 마피아 세계라도 '우리가 레버런 문을 보호해야 된다!' 그렇게 되는 거예요. (웃음) 그것이 하나님의 마지막 전략입니다. 하나님이 가장 스마트한 분이에요. 사탄세계를 한때에 이용하는 것입니다. 집어삼켜 버리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렇게 생각하게 되면, 이런 것을 알게 되면 어디 가든지 무서울 것이 없어요. 한국 사람들은 말이에요. 돈은 없더라도 집을 팔아서 일등 옷을 사 입고 일등 요리 집을 가는 거예요. 달리는 차는 링컨 차 아니면 전부 다 벤츠를 사 탄다 이거예요. (웃음)

그러면서 천막에 살아요, 천막에. 천막에 살면서도 그런다는 거예요. 앞으로는 천막 시대가 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거예요. 벤츠 차에는 말이에요, 텔레비전이 들어가 있지, 무슨 음악이 들어가 있지, 세계의 비디오 중심삼고 앉아 가지고, 가면서 살 수 있고 잘 수도 있게 되어 있는 거예요. 집이 필요 없어요, 집이 필요 없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