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앞에 절대 복종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앞에 절대 복종하라

그렇기 때문에 자유세계는 정신적인 면의 마약으로 말미암아 깨져 나가고, 음란으로 말미암아 심신이 다 깨져 나갑니다. 산 지옥 제물로서 껴져 버리는 거예요. 프리 섹스를 하게 되면 사랑의 갈 길이 없어요. 어디예요? 한 곳에서 뺑뺑 돈다는 거예요, 뺑뺑뺑뺑. 완전히 그 자리에 앉혀 가지고 멸망시키자는 주의가 이 자유주의요, 개인주의요, 프리 섹스요, 드러그(마약), 그 다음엔 호모섹슈얼, 레즈비언입니다. 결혼을 부정하게 되면 일시에 다 없어지는 거예요. 멸망시키자는 것입니다. 이건 사탄주의입니다.

개인주의가 아닙니다. 전체주의입니다. 세계를 위해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 태어났다는 게 좋아요, 세계를 위해 태어났다는 게 좋아요?「세계를 위해 태어났다는 게 좋습니다.」세계를 위해서 태어났다는 건 성인이 가는 길입니다.

그 다음엔 나라를 위해 태어난 게 좋아요, 자기를 위해 태어난 게 좋아요?「나라를 위해 태어난 게 좋습니다.」나라를 위해 태어났다는 사람은 애국자가 되는 것입니다. 개인은 자기를 위해 태어났어요, 부모와 가정을 위해 태어났어요? 어떤 거예요?「부모와 가정을 위해서 태어났습니다.」그러면 효자가 되는 것입니다.

나는 가정을 위해서, 어머니 아버지 형제를 위해서 태어났다 할 때는 효자가 되는 것이요, 이 나라 아르헨티나의 대통령으로부터 이 3천 4백만을 중심삼은 전체를 위해 태어났다 하면 애국자가 되는 것이요, 50억 인류를 대표해 태어났다 할 때는 성인이 되는 것이요, 하늘땅 과거·현재·미래를 해방시키기 위한 아들딸로 태어났다 할 때는 성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됩니다.

개인을 위해서 사는 것은 악마입니다, 악마. 악마가 될래요, 하늘의 족속이 될래요?「하늘의 족속이 되겠습니다.」술 먹을래요? 행락을 찾아가고 정신을 마비시키는 술을 먹을래요?「아닙니다.」담배 피울래요?「아닙니다.」프리 섹스 할래요?「아닙니다.」드러그(마약) 먹을래요?「아닙니다.」춤추고 행락을 즐길래요?「아닙니다.」그렇게 하면, 사탄의 바람에, 사탄 태풍권 내에 인류가 한꺼번에 쓰러지는 것입니다. 갈 곳은 육지를 거쳐 가지고 바다 무저갱으로 쫓겨난다면 그 바다에 전부 다 빠져 죽고 만다는 것입니다. 산 지옥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절대 신앙!「절대 신앙!」참부모님 앞에 절대 복종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 앞에 절대 복종하라는 것입니다. 이 우주가 탄생할 때, 세상의 모든 창조물이 탄생할 때 하나님이 절대 신앙 위에서 창조해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이 천주에 창조되는 존재물의 기원을 정하는 정의입니다, 정의. 하나의 공식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왔다갔다 하고 적당히 이랬다저랬다 할 수 없어요. 절대적 신앙에서 출발했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아버지가 아들딸 앞에 훈시한 것이 사랑을 가지고 자기를 위해서 하라는 것인 줄 몰랐다는 것입니다. 절대 하나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자신이 피조물을 지을 때 80퍼센트짜리를 만들려고 하지 않았다구요. 1백 퍼센트 이상짜리를 만들려니까 하나님이 모든 것을 투입하고 없더라도 뼈살까지, 기름까지 짜서 넣겠다 그말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예술가가 걸작품을 만든다면 자기 정신과 심신과 피살과 기름을 짜내서 만드는 것입니다. 자기의 0.1, 0.01, 0.001, 0.0001까지 짜내서 투입해 가져 가지고 걸작품을 만든다는 것입니다. 인간도 그런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의 존재까지 무시하고 완전 복종하는 입장에서 창조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완전 복종이라는 말은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부모님을 중심삼은 게 아닙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게 아닙니다.

창조이상의 창조 출발의 전통적 기원이 그랬기 때문에, 그 기원을 통하지 않고는 천국이라는 나라와 상관관계를 맺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맺어야만 천국 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못 맺으면 지옥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