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해 가는 민주세계에 브레이크를 걸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망해 가는 민주세계에 브레이크를 걸어야

자, 이래서 레버런 문은 광야에 쫓겨났습니다. 그러나 사탄은 레버런 문이 광야로 쫓겨났지만 이런 사명을 중심삼고 죽지 않는 한 다시 돌아온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4천년의 역사를 탕감해 가지고 다시 돌아온다는 거예요. 오시는 데는 레버런 문이 4천년을 살 수 없고, 4백년을 살 수 없습니다. 그래, 40수를 중심삼고 40년 동안에 돌아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사탄이 알고 있기 때문에 40년 동안에 이 자유세계의 해와권, 아벨권, 전부를 완전히 멸망시켜 놓은 것입니다.

천하를 통일해야 할 주인 되는 양반이 어디로 쫓겨났느냐? 감옥으로 쫓겨난 것입니다. 광야 중에 제일 비참한 사탄세계의 지옥으로 추방당한 것입니다. 몸뚱이가 양심을 끌고 다니는 것과 마찬가지로 발판을 잃어버린 재림주는 사탄에게 끌려 다니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딪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하고 인본주의 세계, 프리 섹스 패들, 호모 섹슈얼, 레즈비언, 마약 하는 패, 공창가, 테러단과 싸우게 되는 것입니다.

자, 이래 가지고 1952년을 중심삼고 가정이 설정되고, 국가 세계적 판도가 되면 거기에서 헌법을 설정해서 8억이라는 기독교인들을 축복해 가지고 종족적 메시아를 그때 배치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한국, 남북이 통일된다는 것입니다. 김일성이 사탄세계의 재림주가 되어 거짓 아버지로 나타났습니다. 몸뚱이 아버지입니다. 몸뚱이 아버지임에 틀림없다구요. 사탄세계의 무신론적 아버지입니다. 통일되어 가지고 몸 마음이 하나되었더라면 한 아버지가 될 텐데, 통일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두 아버지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 절반이 되어서 북쪽은 공산주의입니다. 무신론이에요. 남쪽은 유신론입니다. 이것이 세계적인 문제가 되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냉전시대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적인 대결이에요. 독일을 중심삼고 동독과 서독의 대결은 횡적인 대결입니다. 동서독이 통일됨으로 말미암아 통일의 운세권 내에 들어온 것입니다. 그래, 남북한도 통일되어야 합니다.

영·미·불이 선생님을 모셨더라면 한국이 세계의 조국이 되는 것입니다. 무슨 랜드(land)예요? 마더랜드(Mother land)예요, 파더랜드(Father land)예요? 타락한 후에 조국을 못 가졌습니다. 역사상 처음으로 재림 때에 조국이 나온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거 관념이 아니예요. 실제라구요. 어떤 역사가도 이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미국이 이런 것을 몰랐어요. 그래, 미국은 망해야 돼요! 망하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왜 미국에 와서 망하는 미국에 브레이크를 거느냐? 이것을 복귀하기 위해서입니다. 레버런 문이 없었으면 미국은 벌써 망한 지 오래 되었을 것입니다.

재림주는 참부모이기 때문에 예수가 국가적 부모가 못 된 것을 탕감해 가지고 세계적 부모가 되어서 공산주의와 민주주의를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 선생님의 손으로 공산주의를 멸망시키고, 민주세계가 망해 가는 것에 브레이크를 걸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른편에는 민주세계를 잡고 왼편에는 공산세계, 사탄세계를 붙들고 돌아가는 것입니다. 멸망하는 사탄의 팽창으로 지옥이 된 이 미국이라는 자유세계를 붙들고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 소련, 공산권이 레버런 문을 미국보다 더 지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원리를 중심삼고 중고등학교, 대학교 젊은 청년들을 전부 다 교육하는 것입니다. 2세는 완전히 레버런 문권 내에 속해 있다는 것입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