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문화는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랑문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취미 문화는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랑문화

앞으로는 시대가 바꿔짐으로 말미암아 전도가 필요없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세계대학연맹을 선포했습니다. 세계대학연맹을 중심삼고 우선 대학과 중고등학교의 세계연맹, 초등학교 세계연맹이 생김으로 말미암아 그 나라 정부와 그 나라 부모 혹은 일족들 전부에게 원리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들을 지도하는 교육을 할 것입니다.

이제 하늘나라의 법도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 일을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북미 교회 지도자들의 원리 무장, 그 다음에 정상들, 대통령들도 원리 무장, 언론인 원리 무장, 교수 원리무장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가야 할 주류 노정이 원리의 길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다른 것은 필요치 않다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오기 때문에 이것을 어떻게 급속한 시일 내에 세계화시키느냐 하는 문제를 두고 볼 때 교육이 중요한 것입니다. 대학 교육, 중고등학교 교육, 초등학교 교육, 그 다음에 교수들을 중심삼고 원리 교육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배들이 잘못했기 때문에, 1세가 잘못한 모든 전부를 통해서 청산하기 위해서는 원리를 받아들여야 됩니다. 여기는 학자 세계, 언론인 세계, 종교권 지도자 세계, 그 다음에는 국가 수반들이 전부 다 제1세들입니다. 1세들이 원리를 몰라서 타락했기 때문에 원리를 앎으로 말미암아 복귀되는 것입니다. 원리를 알고 2세들을 그렇게 가르쳐 주면 상하가 연결되어 가지고 전도가 필요없는 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교육은 정신을 대표하고 체육은 몸뚱이를 대표하기 때문에 이런 세계적 대학연맹을 통해서 앞으로 원숙된 방향을…. 이것을 부모님을 중심삼고 하늘나라의 사랑의 이상에 맞게끔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서 취미산업이라는 것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재미있게 살아야 되기 때문에, 이상적 가정의 세계는 취미산업 세계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대학은 뭐냐 하면 정신을 대표한 것입니다. 정신을 무장했으면 육체를 강화해야 됩니다. 정신은 무장했는데 육체가 반대하면 안 되니까 육신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대학연맹은 체육과 하나로 합할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것이 하나되어 부모님의 내적 외적 이념을 다 앎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에서는 싸움이니 투쟁이니 하는 것이 없습니다. 취미입니다. 운동하는 것도 재미있고, 공부도 재미있고, 그래야 되는 거예요.

세계문화체육대전을 만든 것은 이것을 대표한 세계적 조직을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마음세계의 통일과 더불어 인류의 몸 마음을 지배해 온 사탄세계를 갈아치우고 정신적 한 방향으로 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이런 체제를 만들어 왔다고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 중심이 뭐냐 하면 몸 마음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갈라져 가지고 부부가 갈라지고, 전부 다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재미있게 살아야 됩니다. 동물과 말하고 모든 만물과 화합하고 하나님과 화합해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국경이라는 것이 없어요. 문화가 다르지 않습니다. 사랑의 문화입니다. 사랑 문화는 취미 문화이기 때문에 취미 생활이 사랑입니다. 자기가 아내를 사랑하고 아들딸을 사랑하고 하는 것을 세계 판도에서 할 수 있다구요. 전부 다 자기 가정을 확대한 문화축전은 대상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참석해서 즐기는 심정문화세계가 지상천국 문화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취미 문화예요. 취미 문화는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랑의 문화예요. 취미 문화는 지상천국의 문화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