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과 혈연적 관계를 맺어 타락한 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사탄과 혈연적 관계를 맺어 타락한 인간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을 오늘 처음 만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나를 처음 보는 사람. 여러분이 이래저래 지나가는 소식을 통해서 레버런 문이라는 이름은 다 들었으리라고 보고 있어요. 세상 사람들은 전부 다 나쁜 사람으로 봤다구요. 남자로서 생기기를 그렇게 나쁘게 안 생겼는데 나쁜 사람 이름을 남기게 된 데 대해서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그건 잘 몰랐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박수) 잘생긴 레버런 문이 칭찬 받을 수 있는 때를 바라고 이와 같은 모진 활동을 했다는 것을 자랑으로 생각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이런 일을 했다구요.

레버런 문 하게 되면 미국도 무서워하고, 일본도 무서워하고, 독일도 무서워하고, 영국, 불란서 등 선진국가가 다 무서워하는 사람이라는 것만은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총칼을 가지고, 폭력의 힘을 가지고, 테러의 힘을 가지고 나가는 것이 아니라 진리의 무기를 가졌기 때문에 무서워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통일교회는 진리의 무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어느 누구도 이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없습니다. 만세! (박수)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이 오늘 미세스 문을 통해서 긴 말씀, 역사의 기원과 근본에 대한 모든 내용을 들었는데, 이것은 기독교 문화 세계에서의 미지의 사실, 또 문화사에서의 미지의 사실, 철학사에서의 미지의 사실, 종교사에서의 미지의 사실을 밝힌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인류의 비밀이었고 미지의 사실이었지만, 하나님이 있다면 하나님은 어떻겠느냐 이겁니다. 오늘 말씀의 내용을 보면, 타락한 사실로 인하여 하나님 대신 악마가 하나님 대신 자리에 서게 되었고, 하나님은 자기의 행사할 수 있는 모든 자리를 빼앗겨 버렸기 때문에, 하나님이 행사할 수 있는 세계 가운데 있기 때문에 이 비밀은 먼저 하나님이 알고 사탄이 알고 있습니다. 사탄과 하나님 외에는 알지 못하는 비밀이다 하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하나님과 악마는 알고 있지만 인간은 몰랐다는 것입니다. 왜? 타락이라는 것은 무지해서, 알지 못했기 때문에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혼돈 가운데 빠졌다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이.

그렇기 때문에 악마가 인간에게 그 비밀을 가르쳐 주면 그 처해 있는 입장이 뒤집어지고, 하나님이 가르쳐 줄 수 있는 입장에 섰다면 타락하게 될 때에 '야, 타락하지 말라!' 할 수 있었는데 간섭할 수 없는 입장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르쳐 줄 수 없었다는 사실은 그 누구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문제 되는 것이 뭐냐?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이 되는 인간을 사탄의 사랑의 대상으로 해 버려 가지고 무슨 관계를 맺었느냐 하면, 혈통적인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래서 혈통이 전환되게 됐습니다. 이게 문제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사탄의 피를 받았기 때문에 사탄과 혈연 관계가 돼 있는 그 사람을, 하나님이 사랑의 원수와 인연된 그 혈족을 끌어 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터치(touch)할 수 없다 이겁니다.

무지와 혼돈에서 하나님을 저버리고 사탄과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역사는 개인적 무지, 개인적 혼돈, 가정적 무지, 가정적 혼돈, 국가적 무지, 국가적 혼돈, 세계적 무지, 세계적 혼돈에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지금 전부 다 미지의 세계에 떨어져 있고 혼돈된 자리에 서 있는데, 출발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출발할 곳이 어딘지 모르고, 나아가는 그 방향을 모르고, 과정을 거쳐서 가야 할 목적지가 어디인지를 모르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에는 나라가 많고 이 나라들은 각양 각색의 문화 배경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수많은 종교가 있지만 그 종교의 출발 기지, 출발점과 그 출발을 해 가지고 가는 방향과 과정, 목적점을 아무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무지와 혼돈 가운데 서 있기 때문에 어떠한 종교, 어떠한 철학도 인간들을 무지와 혼돈에서 구해 줄 수 있는 사람이나 단체, 국가가 없다고 결론지을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역사상의 수많은 종교는 메시아사상, 재림사상이 있어 가지고 앞으로 끝날이 되게 되면 모든 것을 청산 지을 수 있는 주인이 와 가지고 해결해 준다 하는 결론을 짓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