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적 메시아가 넘어야 할 고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국가적 메시아가 넘어야 할 고개

아직까지 사탄권 내에서, 사탄나라와 사탄세계의 지배를 받고 있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밥을 먹고, 사탄세계의 환경 역사의 길을 걸어가면서 해야 할 것은 아들딸, 그 자기 실체까지 사위기대가 전부 제물 되어야 됩니다. 사탄세계의 혈통을 받은 아버지로부터, 어머니, 아들딸까지 사위기대가 아니예요? 사위기대가 생축의 제물을 바쳐야 된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이의가 있을 수 없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이 길을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아벨 국가, 가인 국가 출동 명령에 이의가 있을 수 없습니다. 이걸 못 했어요. 국가적 기준에서 못 했으니 세계무대로 나가는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권을 전부 실패했으니 국가적 기준에 서서 사위기대를 생축의 제물로 바치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국가적 메시아가 넘어야 할 고개입니다.

제물을 바쳐 가지고 속량(贖良)받을 수 있는 나라와 민족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서 33명과 780명을 중심삼고 예수님이 실패한 해와권, 어머니권 대표자를 세워 가지고 그 어머니가 승리하게 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지금 끝날에 왔기 때문에 이 세상의 남편과 아내를 보게 되면 아내가 앞서 있습니다. 아내 전권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아들딸들이 아버지를 믿지 않아요, 어머니를 믿지. 이혼하게 되면 어머니가 다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여자만 딱 돌아가게 되면 어머니 기준, 장자 기준, 그 다음에는 차자 기준이 거꾸로 되지 않고 평면 위에 순리적으로 설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무엇이냐 하면 부모권 탕감복귀, 장자권 탕감복귀, 차자권 탕감복귀를 부모님이 해 왔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역사를 점점 평면으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끌어올려 가지고 선생님을 중심으로 이 세계 무대에서 서면 여자들은 부모님의 분신입니다. 부모님의 분신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발표했지요?「예.」

전세계의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고, 전세계의 남자들은 누구의 분신이에요? 아담의 분신이라고 했어요?「천사장입니다.」천사장이에요, 천사장! 주인이 누구예요? 세 사람이 타락했습니다. 타락해서 천사장과 해와가 하나되어 가지고 주인을 쫓아낸 것입니다.

이번에는 탕감복귀 원칙에 의해서 천사장하고 해와하고 분립되고, 그 아들딸들과 하나되어 가지고 오시는 메시아를 자기 일대에 남자 중의 남자로서 자기 남편보다, 할아버지보다도, 그 나라의 왕보다도, 아버지보다도, 오빠보다도, 삼촌보다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남자라는 종자 이상 부모님을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참아버지를 사랑해야 됩니다. 이게 선생님의 말이 아니고 원리가 그렇습니다.

그러면 여자들과 그 아들딸은 누구의 소유예요? 찾아온 참메시아의 소유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끝날에는 세 사람이 문제입니다. 여자 한 사람, 천사장 한 사람, 아담 한 사람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이 셋이 사고 났으니, 세 사람이 복귀해야 되는 거예요.

세 사람이 사고를 일으켰는데, 천사장하고 해와가 하나되어 가지고 본 남편을 쫓아냈습니다. 탕감복귀 원칙에 있어서 지금은 무엇이냐? 해와하고 재림주하고 하나되어 가지고 천사장을 쫓아내야 되는 것입니다.

자기 남편과 지금 인연된 역사, 외적인 사탄세계의 전부를 부정하고 참부모의 역사에 귀의해 가지고 전체를 공인한 입장에서 완전히 부정할 뿐만 아니라 자기가 처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라는 것은…. 아담이 16세에 타락했기 때문에 16세 이후의 아담의 몸뚱이는 사탄 사랑의 무대가 되고, 거름더미가 되어 가지고 이런 인류를 번식해 놓은 것입니다. 이걸 부정하고, 본연의 그 자리에 돌아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