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가 필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가 필요하다

지금 정도술 같은 건 공격적입니다. 세상에 그렇게 공격하는 사람은 없다구요. 전부 다 힘있는 사람은 갑자기 습격을 하는 거예요. 자연적으로 환경에서 이걸 방어할 수 있는 운동이 없기 때문에 그런 운동을 내가 고안한 것이 원화도라구요. 공격을 안 합니다. 기도하는 입장에서 손을 비비면서 이렇게 이렇게 하는 거라구요. 그게 유명하다구요. 정도술이…. 태권도 20년 한 사람이 정도술 1년 한 사람에게 굴복하는 거예요. 그래서 무술이 그래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가정까지 이것이 소화 못 시킵니다. 특정 계급은 소화시킬 수 있을는지 모르지만 나라와 가정까지 연결시키기는 어려운 것입니다. 그래서 원화도를 내가 고안해 낸 거예요.

선생님도 운동하는 소질이 있을 것 같아요, 없을 것 같아요? 남자 축에 이만했으면 됐지요. 지금도 이게 여기 올라간다구. (박수)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장시간도 80노인이지만 버티고 있는 거예요. 누가 날 80 노인이라고 믿는 사람이 없습니다. 우리 어머니도 나한테는 못 당하는 거예요. 잠자는 데도 못 당하고 참는 데도 못 당하고…. 그렇기 때문에 나이 많은 신랑 얻어 왔다고 얘기 못 한다구요. 내가 신세를 좀 지려고 했더니 신세를 질 게 뭐예요? 신세를 끼쳐 주어야 할 서글픈 사연을 갖고 사는 불쌍한 남편이 되었다는 걸 알아줄지어다.

일화 안 만들었으면 한국 축구가 형편없어요. 그래서 이제는 일화 축구단을 그냥 줄까요, 팔까요? 이제 그만큼 했으면, 서로가 이런 단체를 필요로 하는데 말이에요. 전부 다 누가 대신….

이거 왜, 자꾸 여자들이 옆에 앉아서 야단이구만. 그렇기 때문에 내가 남자들 앞에 욕을 먹었어요. 길 가는데 왜 자꾸 만져? 발을 만지고 말이에요. (웃음) 여기 조사위원들이면 그런 걸 좋아할 텐데 나는 제일 여자가 싫어요. 여자 때문에 얼마나 욕을 많이 먹었는지 몰라요. 그 물결 파동이 말이에요, 저 세계 끝 동네까지 문총재를 아느냐고 물어보면 모른다는 사람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러면 무엇에 그렇게 욕을 먹었느냐 하면 말이에요. 여편네 빼앗은 여자 도둑놈! 자기 남편 있는 여자들을 도둑질 해 가고 그 다음에는 아들딸을 도둑질해 간 도적놈이라고 그러더라구요. 그거 기분 좋은 말이에요, 나쁜 말이에요? 이게 개구리떼 같은 여자들이 겹겹이 둘러싸면 이건 죽지도 못하고 살지도 못해요. 날아가고 없어져 버려야지요.

통일교인이 아니고 조사위원 같으면 문총재에게 한 대 맞았다가는 기분 나빠 가지고 '아이구, 일생에 맞지 않은 머리가 터질 뻔해서 야단났다.' 그럴 사람이 있을지 모르지만 말이에요. 여자들은 어쨌든 주의해야 돼요. 선생님을 너무 좋아해도 걱정이에요. 이거 봐요, 이 할머니. 이러고 있으니 욕 먹게 돼 있어요. 일본에 가도 그렇고, 미국 가도 그렇고, 독일 가도 그렇고, 마찬가지예요. 소련 여자들은 공산당이기 때문에, 일방통행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라구요. 그러니까 여자한테 지지리 단련받은 문총재는 여자의 구세주가 영원히 안 될 수 없다! '아멘' 해봐요.「아멘.」

그러고 나서는 여자 구세주가 되어야 된다니 기가 차지요. 남자는 뭐냐 하면 남자는 천사장이다 이거예요. 통일교회 원리로는 남자는 뭐라구요? 통일원리를 공부하면 남자는 뭐라고 해요? 천사장 후신들이에요. 천사장의 몸뚱이다 이거예요. 여자는 뭐라구? 해와예요. 복귀되어 들어오는데는 천사장과 갈라져야 된다는 거예요. 끝날이 되면. 천사장은 상대를 소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끝날이 됨으로 말미암아 그 자리에 가야 돼요. 우리 타락원리가 틀림없다는 거예요.

그래, 남자가 여자를 싫어해야 되고 여자가 남자를 싫어해야 돼요. 그것이 호모 섹슈얼(homo sexual)이라는 말하고 그 다음에 레즈비언(lesbian)이라는 말이 생겼어요. 여자 여자끼리 결혼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 동물세계도, 이 곤충이나 균도 전부 다 양성과 음성인데 그런 패는 없어요. 인간만이 있는 거예요, 인간만이. 여자 여자끼리 결혼하는 법이 있어요? 오목, 오목끼리 갖다 맞출 수 있어요? 남자 남자끼리, 볼록 볼록끼리 맞추면 뭐가 돼요? 세상에 이럴 수 있는 조화가 이 끝날 세상에 벌어졌다는 것이 신기하게도 우리 타락원리와 딱 맞기 때문에 문총재가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놀음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박수)

여자는 절대적으로 남자를 싫어해야 된다는 것하고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를 좋아해야 된다는 것하고 어느 것이 맞아요? 첫 번 말이 맞아요, 둘째 번 말이 맞아요?「두 번째입니다.」듣기는 들었구만. 잘생기지 못해서 기분이 나쁘구만. 얼굴이라도 잘난 미남자가 그러면 기분이 좋을 텐데. 제멋대로 된 남자가 하면 기분이 좋지 않다구요. 듣기는 들었다구요.

여자는 절대적으로 남자가 필요치 않다, 필요하다 어느 거예요?「필요하다.」정말이에요? '지금이 밤이었다면 필요할지 모르지만 낮이기 때문에 그 말은 필요 없다.'고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그렇다는 겁니다. 한번 해요. 절대적으로 그렇다.「절대적으로 그렇다.」남자도 그래요.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가 필요치 않다?「필요하다.」그래, 나도 배웠어요. 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가 필요하다! 해봐요.「남자는 절대적으로 여자가 필요하다.」자, 그러니까 내가 점심 안 먹어도 기분이 좋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