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자리에서 재창조가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자리에서 재창조가 벌어져

몸 마음에서부터 가정을 위해야 되고 가정에서 종족을 위하면 투입하고 투입하고 투입하게 되면 힘이 생겨요. 왜 하나님이 그런 입장에 서냐 하면 말이에요. 파이프에 자꾸 투입하기를 백 번 하게 되면 나중에는 전부 다 나를 믿고 들어간다는 거예요. 절대 위하는 자리에 있어서 절대 힘의 운동이 발발한다는 거예요. 위하라고 하는 데는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예요. 위하는 자리에서 재창조가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해 사는 데는 전부 번식이 벌어지고 위해 산 사람은 반드시 중심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문총재가 세계를 위해 살고 개인을 위하고 종족을 위하고 민족, 국가, 세계를 위해 살고 하늘땅을 위하니 중심존재가 되는 거예요. 그래, 여러분의 아들딸보다 위할 수 있는 그 환경적 범위를 전부 다 능가해서 위할 수 있는 자리에 서는 날 그 나라의 환경에 있어서 중심존재가 틀림없이 되는 거예요. 그걸 오늘날 젊은 사람들이 몰라요. 이번에 돌아가거든 젊은 놈들을 여기 이 수련소에 데려와야 되겠다구요. 여기 이 수련소를 놀려서는 안 되겠습니다. 아시겠어요?

사십 몇 살까지, 원래는 52세까지예요. 2차대전 이후 태어난 사람 말이에요. 7년 빼버리면 얼마인가? 45세, 45세 미만짜리는 말이에요. 결혼한 사람들은 나중에 하더라도 결혼 안 한 사람은 20대, 30대 전부 다 먼저 여기 보내야 됩니다. 축복을 먼저 받아야 돼요. 어느 민족이 젊은 청년 남녀를 축복을 못 시켜요. 문씨 한씨예요. 120만 되게 된다면 말이에요. 5분의 1만 오게 된다면 말이에요. 사 오 이십(4×5〓20), 24만 젊은이들을 데려다, 문씨들을 몇 달 동안에 교육시켜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이런 것을 다 만들어 놓은 거예요. 일본 여자들은 전부 다 16만에서 18만 명을 데려와 교육했는데, 여기도 전부 다 지금까지 일본 사람들을 교육했는데 한국 사람이 져서 되겠어요? 아시겠어요, 회장님들?

한씨 회장, 책임자가 누구예요? 어디 있어, 한씨? 한씨 안 왔어요?「있습니다.」요전에 총회장이라는 사람 얼굴하고 다르던데.「오셨어요.」왔어요? 문씨한테 지지 말라구요. 나 한씨 편이에요. 후원해 줄게요. 그래, 문씨네 종중을 먼저 방문할까요, 한씨네 종중을 먼저 방문할까요?「한씨네요.」색시 사랑하면 뭐 색시네 소말뚝을 보고 경배한다는 말이 있지만 말이에요. 그래, 24만 젊은이들을 데려와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곽정환!「예.」청년연합, 여성연합 어디 갔어? 정대화! 청년연합!「예.」학생연합!「예.」그 집에 명단 해 가지고 아들딸 전부 다 소명, 영장같이 발부하라구. 발부해도 좋지요?「예.」반대하는 사람은 손 들어요. 반대하는 사람들!「없습니다.」환영하는 사람 손 들어요. 손 들어야 돼요.「없어요.」없으니까, 손 들라면 손 들지. 결정하더라도 손으로 거수하고 결정하잖아요. 그래, 다 손 들었다구요.

여기 교구장들 알지요?「예.」교역장 알지?「예.」이놈의 자식들, 책임 못 해서는 안 되겠다구요. 후려갈기라구. 후려갈겨서라도 전부 천국 데리고 가야 돼요. 지옥 보내서는 안 되겠다구요. 나라를 통일해야 돼요. 단 하나 일심, 일편단심 나라를 구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것이 문총재의 정신입니다. 그 정신을 따라서 망할 수 없다는 사실이 철칙이니만큼 나 없더라도 없을 때 있을 때보다 더 잘하면 층층시하 복을 몇 배 받는다는 거예요. 알겠지요?「예.」

「총재님, 12시 넘었어요. 저 시계 고장났어요.」(웃음) 내 시계는 아홉 시인데. (웃음과 박수) 자, 아까 말하던 1차 조상, 2차 조상을 거쳐 3차 조상 되는 문총재가 나와 가지고 이걸 성사할 수 있는 승리의 패권을 여러분 앞에 넘겨주는 거예요. 이스라엘의 축복, 기독교의 미국의 축복이 한국으로 오는 거예요. 제1차 이스라엘, 제2차 이스라엘이 실패예요. 제3차 이스라엘이 성공함으로 말미암아 천하는 그 대도 앞에 일심통일의 세계, 개인으로부터 가정, 종족, 전부 다 달리는 궤도가 생겨나기 때문에 천상세계에 갔다 마음대로 돌아올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을 알라는 것입니다. 그건 문총재의 가르치는 레일을 타고 기관차를 타야 돼요.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