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는 세계의 책임자로 오시는 분이 메시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망하는 세계의 책임자로 오시는 분이 메시아

그렇기 때문에 지금 제일 문제가 뭐냐 하면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입니다. 우리 통일교회가 하는 일이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는 어디서부터 하느냐? 나라가 아닙니다. 세계 공산주의와 민주세계, 사상적 세계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할 수 없다구요. 이 병이 어디서 났느냐 하면, 개인과 가정에서 났으니까 뿌리를 빼기 위해서는 세계 반대하는 모든 걸 정비해 가지고, 공산주의 민주주의가 반대한, 통일교회를 얼마나 반대했어요? 공산주의하고 민주주의가 합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때려잡기 위해서, 레버런 문 하나를 때려잡기 위해서 별의별 짓 다했습니다.

거기에 모든 국가가 가입하고, 모든 사상 세계가 가입한 것입니다. 서구의 선진국가가 완전히 사탄의 후계자가 되어 가지고 기독교까지도 사탄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서 레버런 문이 앞으로 이걸 해원하기 전에 전면적인 총공세를 한 거예요. 40년 동안 두들겨 팼습니다.

이러면서 선생님이 무엇을 찾아 나왔느냐? 평화의 세계, 통일의 세계, 하나님을 중심삼은 이 땅 위의 천국세계를 찾아 나왔는데 그 출발지, 병이 있게 된 근원지가 어디냐? 그걸 모르면 안 돼요. 그게 어디냐 하면 청소년 윤락입니다. 청소년이 그릇되게 감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구시대와 신시대의 차이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분화시켜서 옛날 사람들은 전부 다 우리에게 쓸데없다, 새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이 관계 세계의 가야 할 길이다 이거예요. 사탄이 주장하는 바가 그거예요. 상하관계를 끊어 놓고, 좌우관계를 끊어 놓고, 전후관계를 끊어 놓은 것입니다. 부자관계가 뭐냐 이거예요. 공산당은 부모가 사랑을 중심삼고 조건으로 착취하는 대표자다 이거예요. 부부도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부부를 중심삼은 사랑이 뭐냐 하면 가정과 평화에 있는 것이 아니고 만족을 취할 수 있는 대표적인 중심이 사랑이다 해서 사랑을 공용화시키는 것입니다. 개별적인 사랑이 아니고 공용화 중심삼고 개별적인 사랑을 반대한다 이거예요. 부부가 분리해 나가는 거예요.

형제가 무엇이냐 이거예요. 자기 이익을 위해서는 싸울 수 있는 대상이라는 것입니다. 전부 다 투쟁개념을 중심삼고 이분화시켜 놨습니다. 이것이 사탄이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어머니가 무엇이냐? 동물세계와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아버지가 무엇이냐? 동물세계와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동물은 새끼들과 싸우고 별의별 짓을 다 하는 것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거기에 첨부해 프리 섹스입니다.

이것이 성 개방이라는 문제를 중심삼고 미국 같은 데서는 할아버지가 손녀딸하고 살고 아버지가 딸하고 어머니하고 같이 살아요. 수두룩해요. 우리 식구 가운데 한 부부가 있는데 딸이 여섯인데 아버지가 딸을 전부 다, 프리 섹스니까 딴 사람들, 더러운 사탄세계에 딸들을 맡기는 것보다 아버지가 오빠가 관계하는 것이 선이다, 이러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니까 그 내용을 알지 못하는 순결한 딸들이 얼마나 아버지에 대해서 오빠에 대해서 원한을 갖겠어요? 그래서 남자가 싫다, 여자가 싫다 이거예요. 할머니가 손자를 불러다가 그 놀음하고, 아들하고 그 놀음하고, 조카들하고 그 놀음하는 것입니다. 이런 판국이 벌어졌다구요.

그러니까 사랑이라는 기틀이 땅 위에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추풍낙엽같이 가을에 떨어져 거름될 수 있는 일이 있을 수밖에 없는 세상이 되었어요. 그러니 의사가 누구냐? 이것의 원인을 규명해 가지고 주사를 주고 고칠 수 있는 이런 주인이 누구냐? 하나님도 아니고 사탄도 아닙니다. 인간세계의 얼룩진 것을, 전체적으로 망하는 세계의 책임자로 오시는 분이 메시아라는 분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