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평준화된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의 해결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세계 평준화된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의 해결 방법

그러면 세상이 어떻게 되느냐?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은 세계 평준화입니다. 선진 국가일수록 더 나빠요. 선진 국가일수록 선생님을 환영합니다. 이 청소년 윤락 방지와 가정파탄 방지하기 위해서 대환영하는 것입니다. 불만 지르면 휘발유처럼 일시에 번지게 되어 있어요. 그런데 한국이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전세계의 주권자들이 한국에 대해서 물어봐요. 물어보니 기독교가 반대하고 사탄편에 서 가지고 선생님을 반대하니 그 반대하는 것을 중심삼고 세계 지도자 앞에 전부 다 일원화시켜 가지고 반대해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 자체도 별 수 없는 거라구요. 나라가 망치게 되고 다 이러니까 어디 믿을 것이 하나도 없어요. 정치가를 믿을 수 없고, 종교자를 믿을 수 없고, 다 믿을 수 없는데 믿을 수 있는 한 사람은 세계 사람들이 환영할 수 있는 믿음의 챔피언으로서 등장하는 이때에 있어서 문총재밖에 관심이 없는 것입니다. 문총재는 뭘 들고 나오느냐? 정치하겠다고 안 그럽니다. 청소년 윤락과 파탄되는 가정을 살리자 이거예요. 딱 그런 때가 되었어요. 그 주인은 누구냐? 이것을 수습할 수 있는 것은 하나님도 아니요, 사탄도 돌아갈 수 없어요. 이것은 문총재가 칼을 들어 가지고 해부하기 전에는 살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중심삼고 세계 판도를 이어받아서 어머니 중심삼아 가지고 일족을 전부 다 잃어버렸으니 일족을 규합해야 됩니다. 규합하는 놀음입니다. 지금 현재 여기 와 있는 것이 최씨하고 문씨가 하나되어 가지고 세계의 통일권을 잃어버린 것, 이것이 문씨하고 한씨입니다. 2차 어머니 중심삼고 여기에 종친들이 모아서 하나되어 가지고 '선생님을 지원하고, 남북통일을 돕고, 세계통일을 돕자!' 하는 이 모임을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예수님시대에 할 수 있었던 것을 지금 하는 것입니다. 또, 2차대전 이후에 세계 판도로서 왕권, 가정권 복귀할 수 있는 것을 지금 때에 다시 탕감역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이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는 사실, 그래서 남북이 갈라지고 문씨 최씨가 갈라진 것입니다. 이제 결혼을 다시 해 가지고 세계적인 축복 평준화시대에 와서 가정이 수습될 수 있는 것이 360도 눈앞에 오니 만큼 여기서 해야 할 것은 예수님시대, 국가적 시대 기준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들 규합하는 통일적인 결합을 지금 하는 것입니다. 문씨 한씨들을 내가 명령해서 제주도로 오라고 한 것입니다. 사흘 전에 대회하고 6천 명 이상 모였던 사람들을 대해 가지고 거기서 '제주도 와라!' 한 것입니다. 명령입니다. 의논이 없어요. 일방통행입니다. 그래서 와서 수련 받는 것입니다. 끝나자마자 160가정 결혼식으로 전부 다 축복하는 것입니다.

이런 문씨들이 이 팻말을 들고 '땅땅땅!' 해서 쇳소리를 내든 나발을 불든 북을 치든지 하면 문씨들은 거기서 춤춰 가지고 마을마다 여기 책임자하고 우리 교구장들이 찾아서 제사장들과 같이 축복 행사를 해 가지고 저 문씨를 몽땅 들어내는 것입니다. 그러면 160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주류가 되어 가지고 여기에 사돈의 팔촌이에요. 사위하고 며느리가 있잖아요? 그 씨족들을 묶어 놓은 거예요. 주류가 되어 가지고 대한민국의 모든 종친들은 여기에 관계를 맺어 가지고 일변도로 축복가정 일원화 민족편성이 벌어지면 그 다음에 국가는 문제가 없습니다.

국가는 자동적으로 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제일 나쁜 정세로, 대한민국이 가정 파탄되고 청년들을 잃어 가는데 세계 기록이라고 그러잖아요? 요즘에 그거 다 나오더구만. 그렇게 사악하고 희망 없던 곳에 이 국가 형태로 있어서 희망적인 기준 되어 가지고 세계 모델 국가라고 드러나게 될 때는,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사회제도가 일신되게 될 때는 세계 국가가 이 모델 국가 형태를 받음으로 말미암아 일시적으로 전세계 국가가 이 핵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하 왕권 복귀입니다. 만왕의 왕권 복귀가 그냥 되는 것입니다.

가정연합 위에는, 가정연합의 지금까지 편성은 아담 가정의 실패한 어머니와 아들딸 규합해 가지고 축복의 자리에 끌기 위한 놀음입니다. 그러니 축복의 가정적 시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제 종족적 친족시대로 넘어가니까….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라는 것은 개인 구원입니다. 가정이 아니라구요. 이제는 그 시대가 지나고 완전히 가정 구원섭리 세계 일원화 시대로 전환하기 때문에 간판을 내 버리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으로 변경시키는 것입니다.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는 가정의 개념이 없어요. 이것이 이제는 예수, 아담 가정시대를 지나가서 종족연합을 만들어야 할 때가 되었기 때문에 요것은 예수시대에 국가왕권 수립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가서 이것이 일원화되게 된다면 세계 왕권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알아야 돼요.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시대는 아담 가정을 찾아 나오기 위한 역사였습니다. 그래서 아담 가정을 일원화해 가지고 종친연합을 찾아나가는 길이고, 종친연합이 연결되어서는 국가연합을 찾아가는 길이고, 국가연합은 세계연합 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에, 대전환시기에 들어갔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없어지고 가정연합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아멘!「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