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년 역사에서 7천년을 넘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6천년 역사에서 7천년을 넘어가야

2세들, 이 똥개 새끼들, 가짜들이야! 원리를 너희들이 앉아서 외워야 돼. 한국 사람들에 대해서 얘기하면 자면서 한국말로 하고, 일본 사람들에게 얘기하려면 자면서 일본어로 하고, 영어로 하게 되면 영어로 하고 그래야 된다구요. 그런 무엇이 있기 때문에 자기가 갈 길을 알아요. 이 일이 실패할지 어떨지를 안다구요. 벌써 실패할 때는 보게 되면 그림자가 되고, 성공할 때는 대낮이 된다구요. 밝은 데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고 같은 것을 일주일 전에 쓰면 일주일 이후의 일이 어떻게 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될 수 있는 대로 원고를 안 쓰려고 하는 것입니다. 수천 명, 수만 명이 모였는데 1분 전까지도 제목이 안 나온다구요. 그럴수록 떨면 안 돼요. 자기가 명상 가운데, 깊은 기도 가운데 하늘과 접할 수 있는 본연의 심정권 내에 들어가게 되면 벌써 입이 열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1만 명이면 1만 명 전부가 물에 잠긴 것같이 은혜 가운데 잠기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고를 썼더라도 그 원고를 쓴 것이 단상에 나가게 되면 자기가 쓴 원고를 자기가 울면서 감동한 자리에서 읽을 수 있는 자리를 거쳐 나가야 대중이 은혜를 받는 것입니다.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하나된 자리에서 눈물을 흘리면서 말하기 때문에 청중도 하나 되기 때문에 눈물이 나오는 거라구요. 하늘의 슬픔까지 가면 자기도 제재 못 하고 통곡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교회 일을 자기가 꾸며서는 안 돼요. 계획해 가지고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축복문제도 그렇다구요. 내가 남미의 33명의 국가적 메시아들을 불러 가지고 얘기했지만, 누구든지 부모님이 36만쌍을 축복하는 사진―이것은 살아 있는 것입니다―을 자기가 목걸이로 해서 보물 중의 제일 보물을 건 것과 같이 해서, 남자나 여자나 마찬가지로 해서 여자가 축복을 대신해 줄 때는 자기 남편 사진을 그 사진 바른쪽에, 남편이 해 줄 때는 자기 아내 사진을 그 사진 왼쪽에 붙이고 축복을 하는 것입니다.

자기 부처의 사진은 될 수 있는 대로 축복받을 때의 사진이 좋아요. 그래 가지고 남자가 할 때는 목걸이로 부모님 사진을 건 왼쪽에 하고, 여자가 할 때는 부모님 사진 바른쪽에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대신하는 것입니다. 축복을 자기들이 해 주는 것이 아니예요. 부모님이 해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게 된다면 자기에게 축복을 받는 사람들은 소생으로서 아담가정이고, 축복을 해 주는 여러분은 예수 가정이고, 선생님은 국가적 가정으로 축복해 올라감으로써 전체를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축복가정으로서 영계에 간 사람들이 그 주위를 둘러쌈으로 말미암아 사탄을 완전히 쫓아 버리고 축하 파티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축복을 받을 때 천사들이 둘러싸는 것과 마찬가지로 축복가정이 이 땅에 와서 축복의 환경으로 사탄을 몰아내고 해방된 자리에서 축복을 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종족적 메시아 책임도 못 한 사람은 큰일났구만. 이제는 돌아가서 잔치를 하고 40일 먹지 말고 통곡해 봐라 이거예요. 그렇게 해서라도 빨리 복귀하라는 것입니다. 축복받은 가정들이 여편네 남편네 아기들까지 40일 동안 굶어서 죽겠다고 하면서 축복받으라고 해 보라는 것입니다. 동네가 뭉쳐서 전부 다 축복을 받게 된다구요.

40일을 우는데, 아버지가 하루 울고, 어머니가 하루 울고, 아들딸이 다섯이면 닷새 울고 그렇게 돌아가면서 크게 아기, 여편네, 할머니, 할아버지가 울어 보라구요. 대번에 '왜 그러냐?' 하게 된다구요. '일족이 망하게 되어 내가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내가 이런 제물이 되어서 제사한다. 죽게 되어 있으니 살려 주기 위해서 그런다. 이제 죽게 되었다!' 해 보라구요.

8월 9일 전까지 360만쌍이 끝났다고 하게 되면 선생님이 77세 7월 7일 7시 7분 7초까지 한 그날에 3천6백만쌍 축복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이건 누구든지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해방입니다. 3천6백만쌍 한다고 하게 되면 영계가 내려와서 강제로 때려 몰아 축복받게끔 끌어올 수 있는 때가 되어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1997년은 선생님의 나이가 77세고, 7월 7일 7시 7분 7초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안식일을 못 넘어갔다구요. 7수를 못 넘어갔습니다. 재출발을 못 한 것입니다. 그래서 6천년 역사에서 7천년을 넘어가야 된다구요. 그것을 넘어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땅 위에 있는 모든 곤충이든가 무엇이든가 '우리는 참부모의 소속물임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소속물임을 찬양한다. 그분의 사랑을 배양하기 위한 하나의 제물이다.'라고 자랑한다는 것입니다. 해방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