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족통일, 국가통일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7권 PDF전문보기

씨족통일, 국가통일을 이루어야

그 다음 네 번째는 뭐냐 하면 씨족통일(氏族統一). 그 다음엔 국가통일(國家統一). 국가가 하나되는데 싸우는 나라에는 하나님이 와 살 수 없다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오색인종이 서로 싸워요? 보라구요. 북극으로 찾아가서 갈라진 형제가 백인이요, 남극으로 열대지방으로 갈라져 간 것이 흑인이에요. 북극곰 있지요? 북극곰 알지요? 백인이 북극에 산 사람들이에요. 이거 노르웨이를 통해 가지고 영국으로 간 거예요. 그게 선한 사람이었겠느냐, 어떤 사람이었겠느냐? 도망을 거기로 갔겠어요, 좋아서 갔겠어요?「도망을 갔습니다.」맞다구요. 나도 그렇게 도망간 백인들이 북극곰과 같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 흑인들은 말이에요, 일하기 싫어 가지고 놀고 먹기 위해서 거기에 간 거예요. 자, 그래서 북극으로 도망가서 먹을 거 없으니 '아이구 저 놈의 10리, 100리에 있는 짐승을 잡아야 하는데 눈 있고 따라갈 수 없으니 쏠 수 있는 총을 연구한 거예요. 누가? 백인들이 총을 연구했어요, 아시아인들이 총을 연구했어요? 어떤 거예요? 무자비해요. 무자비하다구요. 피를 보는 거예요. 피를 좋아해, 사냥 피.

그렇게 된 거예요. 백인들 코가 크지요? 코가 크지요? (코를 손으로 잡으시면서) 코가 크고 코가 이렇게 길고 좁지요? 공기가 차니까 폐가 상처받겠으니까 그렇게 된 거예요.

그리고 왜 파란 눈이 됐느냐 그거예요. '아이구, 눈속의 물 보면 파랗다 이거예요. 파랑! 몸뚱이는 전부 다 보호 색깔이 되기 때문에 백인이 되는 거예요. *지금 레버런 문이 당연한 칸셉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부정할 수 있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자들도 다리가 길다구요. '아이구, 눈이다. 아이구, 아이구! 다리가 더 길면 좋겠다.' 이러는 거예요. 몸뚱이는 이렇게 돼 가지고 다리만 길어요. 아시아인들은 허리가 길고 그래서 앉아서 도를 닦습니다.

하늘에서 비가 와야 돼요. *아시아의 사람들은 앉아서 하나님한테 '아, 비를 더 내려 주소!' 하면서 기도를 하기 때문에 상체가 길고 하체는 짧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흑인들은 코가 콧구멍이 크지요? 다 그렇게 된 거예요. 그러니뭐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백인 자랑하지 말고, 흑인 자랑하지 말고,황인종 자랑하지 말라는 거예요. 황인종 코는 (코를 누르시며) 이렇다구요. 코가 둥글어요. 얼굴이 평평한데 눈은 이렇고 코가 이렇고 입도 모두 작아요. (그림 그리심) 이게 여자 손이에요. (웃음) 남자는 이렇게 되어 가지고 반대예요. 사실이에요.

자, 이렇게 동양사람은 넓기를 바랬어요. '아이구, 땅이 넓으면 좋겠다. 산이 많으니 평평하면 좋겠다. 좋겠다.' 해서 얼굴이 이렇게 넙적하게 된 거예요. 이 눈도 말이에요. 옆을 자꾸 본다구요. 살짝 바라보고 이래 가지고 올려다보고 다 이래 가지고 그렇게 된 거요.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그러니 자랑할 게 못 된다 이거예요. 백인 자랑하다가는 망해요. 흑인 자랑하다가는 망해요. 황인종은 마찬가지로 자랑하다가는 망해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농경사회에 있어서 동양사람들은 하늘을 추모하면서 이러기 때문에 도를 닦고 전부 다 이렇기 때문에 종교가 되었고 중심적인 지주가 되어 있고, 서양 사람들은 실리주의를 주장하는 거예요.

자, 흉년이 들게 될 때는 먹을 수 있는 것은 북극도 없어지고 열대 지방도 없어지는데 농사짓는 농경시대에 있기 때문에 아시아인이 많이 번창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앞으로는 아시아 파워시대가 온다구요. 무슨 아시아 파워냐 하면 영적인 것을 중심삼은 아시아의 파워입니다. 그게 어디서부터 하느냐 하면 레버런 문으로부터 아시아의 자랑스러운 가치를 서구의 사람들은 모른다, 무니들은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