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약을 중심삼은 새로운 조직 체제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규약을 중심삼은 새로운 조직 체제를 만들어야

세상에서는 몇 살이 되어야 은퇴하는 거예요? 몇 살에 은퇴하는 거냐구요?「육십다섯에 합니다.」육십다섯? 우리는 60세에 하지요.「아버님이 은퇴 안 하시는데 어떻게….」아버님은 종적이니까 나이가 없지. (웃음) 나이가 없다구요. 6천년이라는 나이가 있지. 나도 은퇴하라면 은퇴하지 뭐. (웃음) 사람 때문에 죽겠다구요. 일생 동안 하다보니 지쳤어요. 지친 거예요. 하늘의 뜻이 무서워서 해 나왔지.

우리 국가 메시아들도 정하자구요. 60세로 정년을 정하는 거라구요. 이제부터 새로운 시대가 되기 때문에…. 내가 중동에 가 가지고 느낀 것이 나이 많으면 모든 게 지장이 많다는 것입니다. 젊은 사람, 40대가 필요하다구요, 40대. 40대가 중추 요원이 되고, 그 다음에는 거기서 내려가는 거예요. 20대부터 30대, 40대까지 올라와 가지고 거기에서 내려간다는 거예요. 40년간을 잡아 가지고 활동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이 40년 동안 탕감노정을 걸어온 거 아니예요? 그렇지요? 이러면서 40년을 중심삼고 섭리적 관에 맞추려면 정년 퇴직을 몇 세로 정하느냐 이거예요. 스물다섯 살부터 하느냐,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스물다섯 살부터 하게 된다면 예순다섯 살이 되는 거예요. 그건 2000년이 가면 마지막이에요.

그래, 스물 살부터 하면 대학을 나오고 그래야 하기 때문에 출세할 수 있는 연령이 미달되지만, 앞으로 우리 아이들은 될 수 있으면 대학을 빨리 졸업할 수 있게 하는 거예요. 머리 좋은 사람은 6개월에도 할 수 있고 말이에요, 6년이면 중고등학교뿐만 아니라 대학교까지 나올 수 있게끔 하는데, 이건 통신교육을 하려고 그런다구요.

어떻게 할래요? 20세에서 60세까지로 잡자구요, 30세에서 70세까지로 잡자구요? 30세는 늦지요?「20대는 좀 어리구요, 30대부터가 좋을 것 같습니다.」30대면 젊은 청년들이 없잖아? 아기를 셋만 낳게 된다면 전부 다 자리 잡으려고 하는 때라는 거예요. 20세가 되면 아기를 다 낳아 가지고 30세까지 하나 둘이면 내버리고라도 활동할 수 있지만, 30대부터는 안 된다구요. 아기들이 셋, 넷이 때문에 그건 가정에 있어서 문제가 된다구요. 그런 것을 종합해 볼 때…. 오늘 정하자구요. 세계 각국 대표 다 왔지요? 정해야 되겠다구요, 이제는. 이제 금년이 48년째 되는 해니까 새로운 해라구요. 3억6천만쌍을 하게 될 때는 세계에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구요.

7천만이 넘는 이런 단계의 축복을 했다는 것은 바로 세계사적인 거예요. 그러니까 이제 3억6천만쌍을 표준해서 이제 전진적인 활동을 해 가지고 산을 넘게 될 때는 모든 전부가 하늘이 원하는 정상적 궤도로 들어간다고 봐야 된다구요. 그러니 이제 3억6천만쌍을 완성하게 되면 세계를 우리가 마음대로 컨트롤 할 수 있어요. 체제를 통해서 움직이려면 조직을 해야 됩니다, 조직 체제. 체제 조직이 아니예요. 조직을 중심삼은 체제를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국가면 국가 체제라는 것은 각 파트, 부처를 중심삼은 조직 위에 체제가 서는 거예요. 조직이 있으면 조직 관리에 대한 법이 생기는 거라구요. 국가 체제가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운동은 세계적 운동이니만큼 사람들이 왔다갔다 이동함에 따라 체제가 이랬다저랬다 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간다구요. 법치국가와 마찬가지로 체제에 해당하는 돈을 중심삼고, 조직을 중심삼은 법을 중심삼고 체제로써 활동해야 한다구요. 체제란 법 위에 서야 된다구요. 그래서 규약을 중심삼은 새로운 조직의 체제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세계적 활동이라는 것은 개인시대의 활동을 넘어가는 거라구요.

국가에 전쟁이 있어 가지고 그 부처가 뻥 뚫렸으면 그 부처는 언젠가는 조직을 만들고 법을 만들고 체제를 만드는 게 아니예요. 이미 되어 있다는 거예요. 조직도 되어 있고 법도 되어 있으니 어느 때든지 단 시간에 그 체제를 꿰맞출 수 있다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