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도 등 고기 160마리를 잡아야 할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도라도 등 고기 160마리를 잡아야 할 책임

그런 말 자꾸 하던 미국 사람들은 전부 다 회색 사람들이 다 되어 간다 이거예요. 언제든 확실히 해야 돼요. '그레이트(great)!' 하고 악센트를 줘야 돼요. 그래서 미국 사람은 그레이 컬러 맨(회색 사람)이 다 됐어요. 소용없는 사람들이 다 되어서 쓰레기통에 들어간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그래, 둬두고 갈래요, 가지고 갈래요?「두고 가겠습니다.」

그리고 통일교회 여기에 왔다 갔던 사람은 앞으로 통일교회 누구를 막론하고 장래에 리더가 되겠다는 사람은 도라도 40마리, 빠꾸 40마리, 핀타도 40마리, 보가 40마리 해서 160마리를 잡아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거 잡을 때까지 방학 때라든가 시간만 있으면 언제든지 와서 잡으라는 거예요. 여기밖에 잡을 곳이 없으니까 여기에 오지 않을 수 없는 입장이기 때문에 그 낚시도구와 천막을 여기에 놓아두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론이기 때문에 오케이, 모든 게 완벽하다는 거예요.

그래, 올 때 혼자 올 거예요, 말동무 친구 데리고 올 거예요? 오지 말라고 해도 데리고 와야 된다는 거예요. 데리고 와 가지고 협조해서, 여러분의 기반을 닦기 위해서는 불가피하게 이곳에 와서 160마리를 잡아야 된다 이거예요. 이건 전문적인 낚시꾼이 아니면 못 잡는다구요.

그래서 여러분이 160마리를 잡으면, 어디 가든지 그 나라에 있어서 낚시꾼들을 데리고 관광사업을 하는 젊은 리더가 돼 가지고 그 나라 전체의, 그 대륙의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넘버 원 낚시꾼이 될 수 있고, 관광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기반을 갖고 사는 사람은 영원히 취미생활을 즐기면서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 도라도 40마리를 잡으려면 열 사람이 필요하고, 그 다음에 핀타도 열 사람, 그래서 20명이 될 것이고, 또 빠꾸 열 명 해서 30명, 그 다음은 보가를 잡는 열 명 해서 40명만 있으면 무엇이든지 다 할 수 있다구요. 한 사람이 열 마리씩 도라도만 잡았으면 나머지 핀타도를 잡은 사람이 자랑하고, 빠꾸를 잡은 사람이 자랑하고, 보가를 잡아서 자랑하게 되면 누구한테도 지고 싶지 않다고 해서 '나도 핀타도, 나도 빠꾸.' 하면서 닐리리동동 경쟁하게 된다는 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취미산업이 번창한다는 거예요.

이 지역에 둥지처럼 들어와 가지고 북을 치고 그러니까 여기에 복을 만들어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복 받을 창고 옆에 와서 문을 열어놓고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지금. 그렇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