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편에 옮겨 붙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편에 옮겨 붙어라

그러면 우리 인류의 시조가 에덴에서부터 쫓겨났는데, 쫓겨난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를 쫓겨나지 않은 본연의 자리에 하나님이 불러들인 때가 있었느냐 하면 없었다는 거예요. 여러분 가운데 하나님이 불러들이는 자리에 가 본 사람이 있느냐? 타락한 인류 조상 가운데 한 사람도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 선민이라는 말이 왜 나왔느냐? 그것은 뭐냐 하면 돌감람나무를 바꾸어야 되는데 그것이 대번에 참감람나무가 될 수 없어요. 사탄세계는 전부 다 나라와 세계를 지배하고 있기 때문에, 이스라엘 자체도, 이스라엘 선민도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가정·종족·민족·국가 기준을 세워야 된다 이거예요. 장성 완성의 사탄세계는 나라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나라 기준을 세울 수 있는 하늘나라의 참감람나무를 어떻게 세우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돌감람나무 세계에 있어서 사탄편에 있는 돌감람나무를 찾아다가 하늘편의 돌감람나무 자리에 세우기 위한 것이 이스라엘 민족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 편에 옮겨 붙어라 이거예요. 그래, 사탄세계로부터 옮겨 붙은 돌감람나무로서 복귀 탕감해 가지고 하늘편의 돌감람나무로 세운 것이 이스라엘 민족이라는 것입니다.「이스라엘 민족 자체를, 돌감람나무에서 참감람나무로 세웠다는 말씀입니까? (통역자)」사탄세계가 전부 다 돌감람나무가 되었으니 하나님 편에 돌감람나무도 없고 참감람나무도 없다구요. 그러니까 사탄세계에서 빼앗아서 하늘편 돌감람나무로 세우는 거예요. 타락한 천사장의 그 아들딸을 전부 복귀해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천사장 입장의 나무로 만든 거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이스라엘 민족이요?」그렇다구.

그러니까 참감람나무가 아니라구요. 하나님 가운데, 하나님이 찾아준 하나님 편에 있는 돌감람나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 편 돌감람나무가 사탄편 돌감람나무를 절반 이상 넘어서면 메시아가 와 가지고 하나님 편 돌감람나무를 하루에 다 잘라서 접붙일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메시아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되고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되고 하나님의 혈통과 하나될 수 있게끔 접이 붙여진다구요. 참감람나무의 센터가 메시아입니다, 메시아.

타락이 뭐냐 이거예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몸 마음이 하나되지 않고 몸 마음이 싸우게 되었고, 부부가 싸우게 되었고, 아들딸인 가인 아벨이 전부 원수가 된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첫 번째 지은 아담 가정에서 가인이 아벨을 죽이다니! 세상에 이런 법이 있어요? 그건 완전히 사탄 된 거예요. 완전히 사탄 된 것입니다. 사탄이 주관할 수 있는 돌감나무가 된 거예요. 그래서 개인, 가정, 종족, 세계가 전부 다 로마까지 돌감람나무가 되어서 사탄 전권시대가 된 것입니다.

여기에 와 가지고 이스라엘이 싸워서 핏줄을 맑히는 것입니다. 핏줄을 맑혀야 되기 때문에 다말의 사건이라든가 리브가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뒤집어 박는 일을 해 가지고 나라를 형성할 수 있는 핏줄을 세워 나온 것입니다. 이것이 외적인 하나님 편에 있어서의 돌감람나무입니다. 하나님이 마음대로 자를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누가 참소 못 한다 이거예요. 이럴 수 있는 입장에 서 가지고 하나님과 직결된 사랑과 하나님과 직결된 생명과 하나님과 직결된 핏줄을 참감람나무 센터인 메시아를 통해서 쭉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중생인데, 그것은 접붙이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다시 큰 사람이 어머니 아버지 뱃속에 들어갈 수 없다 이거예요. 이걸 깨끗이 하는 거예요. 메시아가 와 가지고 접붙여 가지고 뭐가 되느냐 하면 말이에요. 하나님의 사랑과 일체 되고 생명과 일체 되고 핏줄과 일체 되는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딱 뒤집어 박아 가지고 하늘편 가정을 중심삼고 가정 기반, 종족 기반, 나라 기반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앞에 있어 하나님이 나라를 찾아 하나님 중심한 나라만 되면 사탄은 자연 굴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무리 그 나라가 크더라도 굴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