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에는 개체 가정이 전체 가정으로 완성 정착이 벌어지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개체 가정이 전체 가정으로 완성 정착이 벌어지는 시대

그래서 성약시대인데, 성약시대의 모든 것을 금년 중심삼고 6월 13일, 6수도 나쁜 수이지만 13수가 이게 제일 나쁜 것입니다. 그날 중심삼고 이 고개, 세계 고개를 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기독교 전세계를 대표한 10억 이상의 세계를 대표해서 이 나라, 미국이 책임지고 축복하는 데 있어서 3억6천만쌍이 기독교가 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왜 그래요? 2차대전 이후에 아버님의 사명이 전세계 기독교 가정을 다 축복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비신앙자들을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사명이 기독교인을 축복시키는 것이었다는 거예요. 그렇지요? 이제는 전세계를 다 그 대열에 끌어들여야 됩니다. 알겠지요?「예.」그러니 미국 식구들은 이 나라가 기독교 국가니만큼 축복 받은 숫자가 더 많아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기독교인이 1천2백만이에요. 이 사람들을 다 어떻게 구원하고 기독교 세계를 어떻게 구원할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거 불쌍한 사람들이라구요.「크리스찬 말씀입니까? (통역자)」그럼. 미국의 책임이라구요. 저주받아요. 기독교 가정이 왜 이렇게 됐어요? 레버런 문을 반대하고, 기독교가 전부 이러니까 전부 다 때려잡은 거라구요. 이제는 가정문제, 청소년문제가 벌어지고, 미국이 에이즈(AIDS;후천성면역결핍증)가 퍼져 나가니 전부 다 순결을 지키지 않으면 안 되겠기 때문에 싫더라도 가게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

여러분 가정이 완성한 가정이 되어야 됩니다. *축복가정이 그런 역사관이 없어서는 타락 세상을 복귀할 수 없습니다. '나는 본연의 순결한 조상의 자리에 나다!' 하는 자부심을 가져야 됩니다. '나는 인류의 중심자다!' 하는 자각이 필요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런 생각을 해야 된다구요. 자, 성약시대 알겠지요, 성약시대?「예.」가정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우리 때문에 얼마나 많이 희생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것으로 전부 참소를 받는 것입니다. 자, 그렇게 알고, 이제부터 어머니가 내일 여기서 훈독회 하는 거예요. 이것이 최후의 마지막입니다. 이것 해 놓고 미국도 내가 돌아보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이 아무리 초대해도 안 올지 모릅니다. 놀음놀이가 아닙니다. 결정적인 문제예요. 죽고 사는 문제라구요. 이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이젠 언론기관이 반대했던 것을 언론기관을 시키고 나라가 반대했던 것을 나라들이 전부 다 동원하고 선전해 가지고 이 길을 촉진화시켜야 할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내가 80세 될 때까지! 가정적 지상·천상천국 창건을 위해 80년 될 때까지 따라가야 된다구요. 2000년에 들어가게 되면 세계 메시아시대에 되는 것입니다. 모세가 나라를 찾아 가 가지고 가정 정착한 것과 마찬가지로 선생님 80세에 있어서 세계 가정 중심삼고 하는데 전부 다 가나안 복지 땅이 아닙니다. 4일 동안, 4시간에 갈 수 있는 그 세계를 만들어 놓은 거예요. 알겠어요?

이 지상이 애급이라구요. *알겠지요? 애굽 땅은 사탄이 통치하고 주관하는 땅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예요. 이런 내용을 알아야 됩니다. 아버님이 지금 말하는 것을 명심해야 돼요. 알겠어요?「예.」그거 잊어버리면 큰일난다구요. 성약시대라는 것은 개체 가정이 전체 가정으로 전세계, 영계까지 완성 정착이 벌어지는 시대라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이 땅에 지상 천국시대가 개문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천상천국도 같은 것입니다. 그것이 전부라는 거예요. 구원이니 창조이상의 완성이니 다 필요 없어요. 전부 다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만세삼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