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들을 하늘 사람으로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2세들을 하늘 사람으로 만들어야

*휴 스퍼전, 가정맹세 5번을 외워 보라구, 한국말로. 임자가 고등학교 교장이니만큼 전통을 세워야 된다구. 전통을 확실히 학생들에게 가르쳐야 된다 이거야. 선생님이 왜 가정맹세 5번을 외우라고 했는지 알아?「예.」선생님이 이미 확실히 말했다구. 그거 알았어, 몰랐어?「알았습니다.」그런데 왜 한국말로 외우지 못해? 이거 문제라구요. 그래 가지고는 주변 사람들이 임자를 신임하지 못한다는 거야.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 전부 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2세들은 전부 다 한국말을 배우고 그래야 돼. 특별히 그런 교육을 해야 돼. 여러분 2세들은 전부 미국 사람이 아니야. 하늘 사람이라는 거야. 하늘 사람을 만들어야 돼. 확실히 알겠어?「예.」

그거 한번 읽어요. 읽으면서 박마리아에 대해 소개하고, 죽 영계를 배우고 하던 것이 다 끝나 가니까 하나님이 특별히 지시해 가지고 사자를 보내서 사자에게 안내하도록 하는 말도 나와요. 그거 읽고 번역해 줘요. 내가 거기서 설명해 주려고 해요.

제2장은 내가 상헌씨한테 전부 다 명령해 가지고 하나님의 승낙을 받고 이런 사람들을 전부 찾아가서 사연을 기록해서 보낸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가지 못해요. 가서 배겨나지를 못한다구요. 마음대로 경계선을 못 넘어간다구요. 이것이 하나님 명령에 의해서 하나님의 사자로서 보냈기 때문에 가능하지, 지금까지 그런 사람이 없어요. 지상에서 그런 권위를 가지고 영계에 간 사람을 시켜서, 하나님에게 권고해서 할 수 있게 명령을 할 사람은 참부모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가 지금까지는 미분명했지만 이제부터는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그거 설명을 해요. 그리고 스탈린과 마르크스가 왜 저런 입장에 있는지를 설명해 봐요. 영계에 가 있는 사람들이 그때의 혁명가 그 자체로 가 있지요. 마르크스는 세계주의자예요. 하나님은 세계주의적인 모든 실패자들을 갖다 가둘 수 있는 곳이 없어요. 종교를 믿는 세계 기독교 문화권, 회회교인들도 지옥 갔지만 말이에요, 그것이 없기 때문에 중간 영계, 그와 같은 상태에서 지금 떠돌아다니고 있는 거예요.

공산주의 천국이 없기 때문에 공산주의는 낙원이 없고, 공산주의 지옥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 지상천국이 되어 가지고 상헌씨가 가서 얘기하고 따르던 사람들을 전도하게 되면 마르크스를 따르던 영들이 전부 돌아서게 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그 세계의 심판권을 중심삼고 지옥으로 가고 하는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거기에 가기 전에 해방하려고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각이에요.

무신론 세계에 지옥이나 낙원, 천국이 있을 수 없어요. 그건 있으나 없으나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그런 내용이 밝혀짐으로 말미암아 지상세계의 모든 초사상적 기준, 초종교적 기준을 전부 다 중심삼고 이론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준을 세워놓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런 내용을 답변할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선생님이 해설해 줘야지요. 그래서 전부 다 40일 동안 축복가정들을 교육하기 위해서 세 사람을 모아놓고 세밀히 낭독하면서 설명을 했어요. 교육을 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여러분은 교육을 안 했어요. 그러니까 박마리아 편만 읽어 줘요. 특별히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마지막에 읽고 해석해 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심정, 구원하기 위해 얼마만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 이걸 얘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