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세계화 시대를 공개시켜야 할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축복 세계화 시대를 공개시켜야 할 시대

이제는 축복 세계화 시대를 공개시켜야 할 시대가 됐기 때문에 그때에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종교권을 준비해 가지고…. 13개 종단이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든 거예요. 그것은 그 이후에 만들기 시작했지만 모든 종단, 모든 나라도 가입하지만 모든 종교권이 가입해요. 또 회회교까지 집어넣어야 된다는 거예요. 유교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독교고 무엇이고 종단들은 전부 다 집어넣어야 됩니다.

왜? 참부모를 필요로 하는 것은 개인도 필요하고, 가정도 필요하고, 종족도 필요하고, 민족도 필요하고, 국가도 필요하고…. 종교를 세워 가져 가지고 참부모의 기반을 닦기 위한 것인데 어느 종단, 어느 종교도 필요하다는 거예요. 뿐만 아니라 사탄도 필요하고, 하나님도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야말로 절대권, 전체가 필요할 수 있는 이것이 참부모이기 때문에 참부모가 승리했다 할 때는 하나님의 해방이요, 인류의 해방이요, 사탄도 해방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난 6월 13일에 성인 축복, 그렇잖아요. 공자, 예수, 석가모니, 마호메트 축복해 줬다고 전부 다 종단이…. 그 전에 선생님이 '예수도 문선생 제자고, 공자도 내 제자고, 마호메트도 내 제자고, 불교도 내 제자다!' 이렇게 했다고 해서 호메이니, 호메이니 알아요? 이란의 호메이니가 회회교권을 중심삼고 '세상에 그런 불한당 같은 악당의 괴수가 어디 있어?' 이래서 사형선고를 했다구요. 호메이니, 사형선고한 녀석이 직탕해 가지고 먼저 다 죽었어요. 그래서 예수가 내 제자고, 공자가 내 제자고, 석가모니도 내 제자라는 말 소문 나 가지고 세계가 야단한 것 알아요? 다 들어 봤어요?「예.」

그러니까 사랑하는 제자니까 내버려둘 수 있어요? 사랑하는 제자 가운데서 세계를 품고 전부 다 하나님 나라를 이어받기 위해서 공을 세웠으니 제자를 양자의 자리에 세워 줘야지요? 통일교회 직계자녀의 축복의 혜택을 세계에 넘어설 수 있을 때에 세계적으로 가인적인 면에서 대표적인 이런 전부 다 인류의 해방권을 가졌기 때문에 이들을 축복해 줘야 되겠어요, 안 해 줘야 되겠어요?「해 줘야 됩니다.」

영계도 영계 해방 전부 다 뭐 별소리…. 영계의 조직편성으로부터 태어난 동기부터 설명하게 되면 선생님의 설명을 당할 사람이 없어요. 아무리 세상에 잘나고 석·박사 만물박사도 내가 세 가지만 묻게 되면 전부 다 걸려들게 돼 있어요. 못 풀어요. 그러니까 전부 다 이들을 전부 다 굴복시켜야 돼요. 아까 말하던 대로 영계 통일하기 위해서 기독교와 천주교가 1945년에 선생님을 맞았으면 7년 동안에 세계화 축복 완료예요. 7년도 안 걸리지. 1년 동안에 기독교, 구교 신교 했으면 나머지 그때 8억이었어요. 그때 세계 인구가 40억 미만이었습니다. 30억 인류라는 것은 순식간에 축복 세계화 될 수 있어 가지고 완전히 한 나라가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