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화 축복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세계화 축복시대

그런 얘기는 한이 없어요. 모든 전체 문제는 내가 책임져요. 거짓 부모로 말미암은 모든 것을 바로 세우기 위해 아담 완성의 기준과 역사적 모든 고비길을 다 무너뜨리고 나왔지만 이제 천상세계의 하나님 가슴속에 묻혀 있는 이 모든 담을 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천상세계의 해방, 지상세계의 해방, 지옥해방, 천국문 개문하는 것입니다.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금년 10월 5일이 추석이었습니다. 그 날에 있어서의 축복한 성자와 악당 대표들이 지상문을 여는 거예요. 나치당이니 도조가 거꾸로 꽂아라 이거예요. 악마의 대왕마마, 악마의 백성들인 것을 알았으니 이제 선한 왕권을 이어서 저 악마들을 전부 다, 하나님을 반대하던 악마가 해방돼 하나님편에서 악마들을 구속해 가지고 끌고 다니면서….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그래서 세계화 축복시대입니다. 축복의 열두 아리랑 고개를 넘는 거예요. 3만쌍이 소생, 360만쌍이 장성, 3천6백만쌍이 완성…. 360 가정교회 최고의 본이 되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거슬러 내려가야 할 텐데, 여기서부터 하나님이 얼마나 이것 다 잘라 버리고 싶겠어요. 끼익! 평지 만들어요. 3천6백만쌍 할 때 4천만 조건을 중심삼고 3억6천만쌍 폭포수가 직계로 떨어지는 거예요. 여기 이걸 기반으로 해서 무너지는 거예요. 평지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으로 막혔던 모든 전부가 평지화될 수 있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가 한꺼번에 하나님의 품에 품길 수 있다는 거예요. 이것 종적 탕감을 횡적으로 전개하니까 종(縱)은 올라갔다 내려갔다 이러지만 전부 다 몇백 년, 몇천 년 돌구비쳤지만 이것이 횡적 탕감 세계화 시대에 왔기 때문에 이 가정은 개인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 종을 중심삼고 동양세계와 지구성을 한 바퀴 돌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 낮이 됐으면 밤도 돌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선생님이 전부 다 해방 이후에 이루지 못해서 이 땅 끝에 와서 했던 것이, 이것이 절반을 중심삼아 가지고 사탄권 전권을 빼앗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탄이 싸워서 축복해 가지고….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이걸 넘어서 가지고 이 쪽 맨 끝에 이 쪽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내려온 여기에서는 뭐냐 하면 사탄세계와 달리 천사장이 전부 다 개인적으로 협조해 가지고 가정을 하나로 만들려고 했던 거라구요.

이것은 영계에 있는 가정, 선조들을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천사장 대신형 가정이 나와 가지고 지상에 있는 동생형, 현재 60만 세계화 가정에 지금까지 교육도 안 됐지만 이 조직을…. 이제는 통일교회 가는 길이 싫다 하게 되면 가슴이 울렁울렁하면서 공포가 생긴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영계가 그런 기반이 돼 있다는 거예요.

천사장이 개인적 가정을 파탄시킨 것을 세계적 가정으로 완성하기 위해서는 천사장 후손으로서 가 있는 이 모든 선조들이 축복 받아 가지고 천사장 혈족인 가정이 해체해 자리잡아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 해방권 통일화할 수 있게 완전히 차 가지고 축복 중심삼고 하나님도 여기에 임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천주적 메시아가 여기에 오고, 세계적 메시아도 이 자리에 오고, 그 다음에는 국가적 메시아도 이 자리에 임하고, 종족적 메시아·가정적 메시아는 후보지예요. 국가적 메시아가 오고, 종족적 메시아가 오는 것입니다. 축복가정 전부는…. 영계의 모든 지금까지 축복가정과 연결된 여기에…. 영계의 가인적 가정이에요, 채웠으니. 알겠어요? 여기 와서 아벨적 가정인 선생님 가정과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자르딘 1차 선언, 2차 선언, 3차 선언, 4차 선언, 5차 선언까지 해 가지고…. 에덴에 있어서 문제는 뭐냐? 아담 가정 사위기대 정착, 그 다음에는 아들딸이 사위기대 정착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천국에 못 들어간 것을 세계적인 이 사위기대를 선포한 것입니다. 이 4·4절은 전세계 하늘땅, 세계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합해 가지고 4·4절을 통해 가지고 천국을 무난히 통할 수 있는 날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이제 천국 들어가게 돼 있어요, 안 들어가게 돼 있어요? 그래 여러분 틀림없이 하나님 대신 창조하기 전에 하나님이 절대신앙을 지켰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중심삼고―하나님의 속성이 4대 속성이에요. 자식에 대해서 절대·유일·불변·영원할 수 있는 하나님 자리에 못 섰다는 거예요. 또 자식도, 그런 부부도 없었다는 거예요. 그런 자녀도 없었다는 거예요.

그럴 수 있는 기반 위에 설 수 있는 가정이 없었기 때문에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가정을 전부 다 상하 관계, 좌우 관계, 전후 관계에 가정적 부자지 관계, 부부 관계, 자녀의 통일적인 심정 기준삼고…. 그 다음에 3차는 뭐냐 하면 제1차 아담, 제2차 아담, 제3차 아담입니다. 무형의 하나님 자체가 창조했다는 걸 잘 알아야 돼요. 무형의 하나님은 제1차 창조주, 아담은 제2차 창조주, 아담의 아들딸은 무형과 실체의 두 부모의 사랑을 받음으로 말미암아 영·육계의 통일적 결실을 맺어 이들이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영계와 육계의 완성권을 가져올 수 있는 제3차 창조주의 기반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창조주로서는 영원히 타락할 수 없다는 거예요.

타락할 수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타락할 수 있어요? 제1 창조주, 제2 창조주의 사랑에 영원히 일체가 되면 타락할 수 없고, 그 아들딸도 타락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럴 수 있는 시대에 왔으니 숙명적―하나님과 숙명의 부자지 관계가 아직까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부부 관계도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이 자녀 관계가 숙명적 과제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숙명적 과제인 부자지 관계를 한번도 이룬 것이 없는데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고 아담 가정 대신 숙명적인 과제인 부자지 관계가 설정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부부 관계, 그건 숙명적이에요. 아담 해와 둘이 없어요. 세 사람이 아니예요. 영원히 하나이니만큼 이것은 숙명적입니다. 뜯어고칠 수 없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은 죽어서라도 이루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코에 걸렸기 때문에 예수가 죽어서라도 재림해 가지고 이뤄야 하는 숙명적인 과제를 안고 2천년 동안 수난길이 이어졌던 것입니다. 그런 역사적 사실이 통할 수 있는 역사적 재료요 교재로 남을 수 있는 거예요. 또 숙명적인 과제로 해방한 부부를 가져야 되고, 형제도…. 형제 바꿀 수 있어요? 핏줄이, 혈통이 연결돼 있어요. 숙명적이에요. 숙명적 과제, 모든 완성한 그 가정을 담을 수 있는 가정이 숙명적 가정이었던 것을 해원성사 해야 됩니다. 그것이 축복가정의 사명이에요.

선생님이 지어낸 말이 아니라구요. 하나의 숙명적인 비밀적인 내용을 표현한 거라구요. 여러분의 실체권 가치를 동등한 가치로 인정하기 위한 이런 교시 내용이기 때문에 거기에 순응해 가지고 상대적 기준에 완전히 들어갈 때는 하나님과 더불어 동고동락 해방권 뿐만 아니라 상속권까지 인계 받을 수 있는 자유천지가 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