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와 민주세계를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6권 PDF전문보기

공산주의와 민주세계를 대비할 수 있는 교육을 하라

지금도 일일관광도 하겠으면 하라는 것입니다. 우리보다 잘하겠으면 하라는 것입니다.「그것은….」그래야 북에서 해 주려고 해도 못 해줘 이 사람아! 북한이 불알 붙들고 뒤로 잡아채는 것입니다. 세상에 이럴 수가 있느냐 이거예요. 너희들이 그렇게 이용해 먹고 차 버리느냐 이거예요. 우리에게 힘이 있잖아요. 그 사람들이 앞으로 살길은 내 등을 타고 살라고 한다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영적으로 그것밖에 없습니다. 김정일이 똑똑한 사람입니다. 미사일을 미국에 쏜다면 문총재에게 미리 연락하고 문총재 피난 가라고 하고 쏘게 되어 있지 그냥 쏘게 안 되어 있습니다.

「아버님의 그런 입장을 말하니까 다들 '그게 종교 지도자와 비즈니스하는 사람의 다른 점이다.'라고 했습니다. 그런 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고 있습니다.」그러면 우리편이 얼마나 많아요? 지하에 많다구요. 국회에도 많고, 내 신세 진 사람이 많습니다. 노태우도 대통령 되는데 내가 도와준 것입니다. 여기도 그랬잖아요. 레이건 대통령, 부시 대통령도 내 손에 다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전에, 나를 모셔갈 수 없거든. 그러니까 주동문을 모셔다가 이틀 밤을 재우는데 상감마마 대접을 했다는 것입니다. 자기가 식사를 나르면서, 그런 대접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미안한 것을 겨우 참고 왔다는 거예요. 주동문이 그러더라구요. 그거 주동문을 보고 그랬어요? 앞으로 자기 아들이 대통령 나갈 것이 뻔하니까 [워싱턴 타임스] 문총재한테 인사드리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세상이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힘이 없는 사람 같지만 힘이 있는 것 같다구요.「아버님께서는 그렇게 나오시더라도 우리는 싸울 수 있는 모든….」싸우려면 여자들을 점령해서 내세워야 됩니다. 외교해야 됩니다. 내가 유엔을 공작하기 위해서 40개국의 여자들을 주동문하고 선발하고 있다구요. 남자들을 내세우면 싸움밖에 안 나요. 여자들은 싸움할 것도 손 안 대고 해결된다구요.

그래서 워싱턴에서도 유엔 공작을 해야 됩니다. 외교 능력 있는 여자들을 빼 가지고, 생기기도 잘하고 영어도 잘하고 불어도 하고 세 나라 말 이상 해 가지고 그 나라의 통역을 해주는 것입니다. 유엔 대사들 가운데 통역이 필요하면 자기들 통역보다도 우수해 가지고 수십 개 나라 말을 다 하니 통역으로 쓰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왔다갔다하고 그 다음에 신문사의 유엔 출입기자, 에이 피(AP), 유 피 아이(UPI)가 하겠다는 것을 우리가 점령해 버리는 것입니다. 눌러 버리는 것입니다. 정부가 미는 거예요. 미국에 그런 힘이 있더라구요.

거기 나가 있는 아홉 사람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워싱턴 타임스]를…. 이게 공산당 앞잡이입니다. 스파이들이 그것을 해먹는 거예요.

「박보회 회장이 남북 대통령 해야 된다는 말씀….」아니 대통령 해야 된다는 게 아니라구요. 그렇게 나올지 모른다 그거예요.「북쪽에서요?」 북쪽도 그렇고, 남쪽 대통령을 박보희가 하면 좋겠다고 그렇게 나온다는 거지요. 남쪽도 그렇지요. 그리고 대통령 하겠다면 날뛰지 말라 그거예요. 그 기반을, 주위를 돌아보고 해라 이거예요. 뒤를 돌아보고 그 다음에는 앞을 바라보고 해야 됩니다. 뒤만 바라보다 앞을 바라보지 않으면 가다가 사고 생기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정주영하고 싸울 때 세계평화통일당을 만들었어요. '집 당(堂)' 자입니다. 남북통일국민연합이 당보다 무서운 조직입니다. 교육입니다. 승공연합하고 딱 해 가지고 안팎으로, 공산주의를 대비할 수 있고 민주세계는 대학가 중심삼고 교수들을 중심삼고 교육하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통반격파하는 거예요. 조사위원들이 필요합니다.

「조사국장을 한번 격려해 주십시오. 힘이 많이 빠졌습니다.」조사국장이 하지 뭐뭐 이상회 사장이 하나? 그것은 곽정환이 지금 관여하고 있어요. 조사국장이 벌려 놓아 가지고 여러 가지를 하고 있지만 그래서는 안 되는 거예요. 지금 브레이크 걸고 있어요. 그것도 필요해요. 이래 놓고는 인사조치를 해야 됩니다. 공산주의 이론에 능란한 사람이 있으면, 박사만 있으면 박사를 시키면 좋겠는데…. 그러면 북한 들어갈 때 상충되는 것도…. 단체를 끌고 나가기가 쉽질 않아요. 쉽지 않습니다. 몇 시예요? 12시가 되네. 조금 쉬고 점심 먹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