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적인 에덴의 형태를 갖추기 위해서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실체적인 에덴의 형태를 갖추기 위해서는

그래 놓고는 여기 장(長) 해먹었던 사람들은 전부 다 공식적인 자리에서 앞에 와 가지고 당당해요. 와! 나는 그렇게 못 했어요. 이름난 자리에는 자기들을 내세우고 나는 제일 뒷전에 가서 앉았어요. 무슨 '장(長)'을 해먹었다고 해서, 이렇게 인사 조치하면 세 번째 자리를 찾아가고, 두 번째 자리를 찾아가는 거예요. 누가 그렇게 자기가 찾아가라고 그랬어요? 부끄러운 줄 알아야 돼요. 아비가 되었으면 자식들 앞에 얼굴을 못 들어야 되고, 여편네 앞에 얼굴을 못 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부끄러움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 부끄럽지 않을 수 있는 이런 동생들을 내세우는 것입니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사람을 내세우는 것이 낫지요.

선생님은 못나서 남미에 가서 고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천주교를 포용하고, 남미와 북미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 고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잘못했다고 비판할 수 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부모로서 책임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 들어요. 별의별 소문이 다 나더라도 그건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 된 사실들이에요. 여자들의 누더기판을 전부 다 꿰매 주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자기들은 그걸 몰라요. 여자들 때문에 욕을 먹고 별의별 소문이 다 났어요. 성진이 어머니하고 이혼하지 않았으면 이렇게 복잡하지 않아요. 기독교가 환영했으면 성진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전부 다 축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때 다 끝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축복까지 다 끝나는 것입니다. 40년이 필요 없어요.

이제 민주세계 공산세계가 다 망했어요. 종교권도 다 망했어요. 통일교회는 아무 흔적도 없어요. 천신만고해서 그 자리를 다시 찾아와 가지고 만국의 축복 기반을 가지고 가정 가정에 깃발을 꽂을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돌아가서는 깃발을 꽂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또 부모님 사진을 걸어야 돼요. 이번에 돌아가게 되면 본부의 사진과 더불어 부모님의 사진을 중앙에 걸고 자기 부처의 사진을 내놓고 자기 조상들을 불러 가지고 경배할 수 있는 놀음이 벌어져야 돼요.

곽정환! 내가 지시했지?「예.」확실히 가르쳐 주라구. 매일같이 그거 해야 돼. 조상들이 지금 통일권이 벌어졌어요. 180가정입니다. 120가정이 아닙니다. 180가정을 해방해야 된다구요. 180대를 하게 되면 아담 해와가 문제가 아니예요. 그 이상이라도 넘어가는 것입니다. 완전히 축복권 내에 다 싸여 버리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타락이 없었던 세계, 조건적인 에덴의 형태를 갖추는 것입니다. 실체가 아니예요. 그 실체권을 갖추기 위해서는 가정들이 3대 이상의 수난길을 중심삼고 영계와 지상이 하나된 가운데 정성을 들여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지상천국 천상천국, 완전히 사탄이 없는 평화의 세계가 될 때까지 빌고 또 빌고, 노력하고 또 노력하고, 정성을 들이고 또 들여야 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래서 천국 들어가는 자리에는 믿음의 아들딸, 믿음의 종족이 함께하는 것입니다. 자기 일족만이 아니예요. 예수님이 3대 제자를 세운 것과 같이 4종족까지 수습해야 됩니다. 4개 나라까지 수습해야 돼요. 그렇지 않아요? 선생님이 그렇잖아요?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까지 4개국입니다. 거기에 반대한 그 나라들 전부를 돌려잡기 위해서 생명을 걸고 투쟁하는 것입니다. 미국이고 독일이고, 전부 다 반대하던 나라가 이제는 반대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반대했다가는 자기들이 망하는 것입니다. 선조들이 '이놈의 자식들!' 하고 목을 조르는 거예요.

아벨이 탕감하는 것이 아니라, 반대하는 사탄세계가 탕감하는 시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늘은 탕감이 없어요. 그러니 전권을 가지고 냅다 밀라구요. 알싸, 모를싸?「알싸!」 그 다음에 뭐냐 하면, 부모님이 그런 입장에 서야 되고, 그러한 가정 편성 세계화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단체가 있으면 그 단체장은 반드시 부모로 모실 줄 알고, 거기의 재산은 땅으로 알고, 거기의 요원은 아들딸로 조직을 해야 됩니다. 거기에는 거짓말이 없습니다. 이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