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을 맺는 것은 순결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짝을 맺는 것은 순결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한 것

가정에 들어오면 청소년이 문제예요. 세계에서 제일 문제가 되는 것이 청소년 윤락과 가정 파탄입니다. 그걸 어떻게 방지할 거예요? 에덴에서 청소년을 전부 다 관리하지 못했어요. 알겠어요? 이제부터 학교장, 대학 총장하고 어머니들하고 학생들이 합해서, 교수들과 학교 당국자들과 학부형과 자녀들이 합해서 축복을 해야 돼요, 초등학교까지. 12세에서부터 해도 괜찮아요. 초등학교 5학년이 몇 살이에요? 12세, 13세지요? 그렇지요? 그래서 초등학교 5학년부터 대학교 2학년까지 10년 동안을 중심삼고 이들을 전부 다 약혼시켜 주려는 것입니다. 약혼이 아니예요. 짝을 맺어 주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학교 당국이 협조해 가지고 이 짝을 맺어 줘야 돼요. 그래야 전부 다 순결이 파괴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부모들은 자녀들을 아담 해와처럼 짝을 만들어 줘 가지고 부모와 그 아들딸이 순결을 지키는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그걸 보호하게 되어 있어요. 학교에서 권고하고 하니 다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국가 형태, 가정·종족·민족을 가르쳐 가지고 다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오빠나 형제들이 물론 관리해야 되지만, 학교에 가서는 학교에서 형제가 벌어져야 됩니다. 학교에서 짝을 맺으라는 거예요. 짝을 맺는 것은 순결을 지키고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건 학교가 승인하고,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전교 학생들이 결의해 가지고 짝을 맺는 것입니다. 그 짝은 뭐냐 하면, 결혼할 때까지 순결을 보호하고 타락을 방지하고 사탄을 방지할 수 있는 운동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 운동을 환경적으로 하지 않고는 전부 다 망합니다. 알겠어요? 봉태!「예.」문교부 장관이든 누구든 찾아가 가지고 싸움하라는 거야. 담판을 해야 돼.

이렇게 하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제3자 개입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그게 순결운동입니다. 그렇게 순결을 지켜 가지고 자기들이 결혼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결혼할 수 있게끔 하는 것입니다. 16세 이상만 되면 언제나 결혼할 수 있게 하는 거예요. 부모가 승낙하고 학교가 승인하면 중고등학교 때도 결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정 파탄, 청소년 윤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불가피한 조치라는 것입니다. 이 조치를 세계적으로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