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와 지상의 모든 것을 청소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2권 PDF전문보기

영계와 지상의 모든 것을 청소해야

그러면 총결론이 뭐냐? 아담 완성입니다. 아담 완성이 뭐냐? 아담이 못 한 것이 뭐냐 하면, 책임분담 완성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책임분담. 책임분담이 뭐냐? 축복가정 세계의 전통적, 세계의 초석적 기준이, 가정적 초석이요, 종족적 초석이요, 민족적 초석이요, 국가적 초석이요, 지상천국 초석이요, 천상천국의 초석이 될 수 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 초석이 더럽힘을 당했습니다. 그걸 청산해야 됩니다. 그러니까 영계의 청소, 지상의 청소, 모든 것을 다 해야 된다구요. 또, 아담이 책임 못 한 것이 또 뭐냐 하면 말이에요, 주관성을 전도한 것입니다. 사탄이 주관성을 전도해서 해와를 주관했어요. 해와가 주관성을 전도해 가지고 아담을 주관했어요. 아담 해와가 주관성을 전도했기 때문에 하나님까지 뽑아 박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기 위해서는 아담 완성이 이루어지지 않고는 안 됩니다. 아담을 완성하려면 이걸 전부 다 뒤집어 박아야 됩니다, 타락한 세계를. 혈통으로 말미암아, 거짓 혈통으로 말미암아 전도된 이 사실을 참된 혈통으로 복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남녀의 복잡한 모든 문제로부터 죽은 애혼들 전부 다 저나라에 가 가지고 엉클어져 있습니다. 이상헌 씨가 누시엘로 말미암아 병을 얻어 가지고 저나라에 간 지옥의 현상에 대해 소개한 내용들이 나오잖아요?「예.」그 모든 전부가 남녀의 갈 길을 자기가 기준이 되었기 때문에 잘못된 것입니다. 남녀의 갈 길이 잘못되게 만든 것이 누구냐? 아담이 아담 책임을 못 했습니다. 주관성을 전도했기 때문에 본연의 주관성을 회복하지 않고는 이것을 시정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관성 전도를 하는 데는 핏줄을 뒤집어 박아야 됩니다.

천사장이 해와를 주관성 전도시킨 것도 거짓 사랑 때문이요, 해와가 아담을 주관성 전도시킨 것도 핏줄을 더럽혔기 때문이에요. 이 핏줄을 더럽힌 인류를 자식으로 갖고 있는 이 하나님은 부모의 자리이니 숙명적인 입장인데도 불가피적으로 반대의 자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거꾸로 서 있다는 것입니다. 거꾸로 서 있는 하나님은 갈 데가 없습니다. 영어의 몸이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세상에 누구도 이것을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그걸 안 그 날부터 매일같이 통곡을 했습니다. 어떻게 하나님이 이렇게 될 수 있느냐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양을 바라볼 수 없을 정도로 눈물을 흘리는 그런 세월을 거쳐 나온 거예요. 그 하나님이 아버지, 우리의 아버지가 되어야 하는 거예요. 누구의 아버지가 되어야 되느냐? 아담 해와의 아버지가 되어야 돼요, 아담 해와. 천년 만년 역사가 뒤넘이치더라도 최후에 둘이 하나될 수 있는 것을 그 모든 어려움이 전부 다 방해되어 가지고, 가를 수 없는 그걸 갈라놓았다 이겁니다. 그래서 그 갈라놓은 것을 하나 만들기 위한 하나님의 수난길이 얼마나 고통스러웠겠느냐 이겁니다.

하나님의 아들딸인 아담 해와는 억만대의 독자 독녀입니다. 억만대의 독자 독녀를 잃었으니 하나님이 얼마나 슬프겠느냐 이겁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전통으로 세울 수 있는 사랑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사랑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랑할 수 있는 아들딸을 보고도 사랑할 수 없는, 사랑의 길이 끊어져 버린 그러한 십자가에 서 있는 하나님의 서러움을 누가 해원해 주겠느냐 이겁니다. 이것을 아담이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