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는 한국과 일본과 미국에 달려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복귀는 한국과 일본과 미국에 달려 있다

복귀는 한국과 일본과 미국에 달려 있습니다. 한국은 나라 전체가 날아갔습니다. 문선생을 8대의 대통령이 반대했는데, 이제 갈 길이 없다구요. 문선생과 손을 잡지 않으면 살 길이 없다구요. 일본도 그렇습니다. 일본은 제2차 대전 후 비참한 패전의 무덤에 묻혀야 했습니다. 그런 일본을 선생님이 해와 국가로 택한 거예요. 그걸 선언한 지 40년 50년 이내에 세계의 경제권이 일본으로 흘러 온 거예요. 그것은 일본 사람이 훌륭해서가 아닙니다. 일본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예요. 선생님이 해와 국가로 선정하지 않았으면, 일본의 여자들은 어떻게 되었을지 모릅니다.

섬은 어머니를 상징합니다. 그 섬이 4개국으로 분할되었을 거라구요. 제2차 대전의 재판에 의해, 패전의 비용을 치르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러고 나면 일본은 없어져 버리는 거라구요. 남자들은 전부 죽임을 당했을 것이고, 아이들과 여자들은 4개국으로 분할되어서 달을 보며 고향을 그리워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향수(鄕愁)에 젖어 눈물을 흘렸을 거라구요. 그 눈물이 얼굴을 적실 뿐만 아니라 일본해의 바닷물 이상이 되었을지 모릅니다. 그런 내용을 알고, 장개석에게 경고해서 패전의 변제를 강요한 것이 선생님입니다. 역사의 마지막이 되면 전부 발표할 거예요. 알겠어, 일본 야쓰라(やつら;녀석들)?「예.」야쓰라가 좋아요, 야카라가 좋아요?「야카라.」일본말 알고 대답하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이 무엇을 지고 있는지도 모르고…. 청춘의 피를 일본을 위해 흘리고…. 네 발에 십자가를 지고 조금만 움직여도 발포당하는 그런 환경에 자기 일신, 자기 일가, 자기의 소유권을 전부…. 움직이면 한발에 죽임을 당하는 거예요. 그들을 결코 그런 환경에 둘 수 없다는 거예요. 축복받은 가정은 결코 그런 환경에 절대 서지 않도록 경고합니다. 알겠어요? 무슨 고라구요?「경고.」큰 소리로 말해 봐요.「경고.」왜냐? 일본이 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를 해와 국가로 세웠기 때문이에요.

통일교회 멤버를 희생시켜서라도 어떻게든 일본을 구제하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요, 선생님의 마음인 것입니다. 그것을 일본 사람으로서 아는 사람이 없어요. 아는 사람이 없어도 역사는 그런 기반 위에 여기까지 온 것입니다. 여기까지 온 승리의 기반을 일본이 무시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제는 때릴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 반대하면서도 통일교회에 의뢰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보라구요. 가정 문제, 청소년 문제, 가정 붕괴 문제, 공산당 문제, 종교 문제, 인륜 도덕 문제, 이걸 누가 해결할 수 있어요? 옛날에는 '아이고, 한국이 아담 국가고, 일본이 해와 국가라니 그런 불리한 게 어딨어?' 이랬어요? 불리하다고 생각했다는 거예요. 그렇게 생각했던 사람들은 인정하라는 거예요. 지금에 와서는 한국과 일본을 비교할 수 있어요?

같은 입장에서 선거를 해도 못 당한다구요. 우선 말부터 못 당합니다. 한국 사람의 말은 전부 통한다구요. 일본 사람의 말은 안 통해요. 발음이 못 따라간다구요. 일본말식으로 발음하면, 아무리 말해도 모릅니다. 큰 소리로 말하면 더 몰라요. 그러나 한국 사람의 발음은 뭐 세계적입니다. 천주적이라구요. 우주의 소리까지도…. 46가지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걸 그대로 바꾸어 발음하면, 영어도 프랑스어도 스페인어도 전부 통한다는 거예요. 들어 가지고 적어 놨다가 다시 들려주면 전부 해독합니다.

반면, 일본 사람이 전부 배워 가지고 암만 말해도 몰라요. 열 번 해 가지고 모르면, 일본 사람은 열한 번은 못 합니다. 물러나 버려요, 말해도 모르니까. 말 발음을 못 따라가니 용기를 잃어버리는 거예요. 후퇴해 버린다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은 용기가 있습니다. 대담하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다섯 살 전부터 엔 에이치 케이(NHK) 교육 텔레비전을 이용해서 한국말을 가르치라구요. 그런 다음에 외국에 보내 봐요. 그러면 어떤 외국어도 유창하게 할 수 있다는 거예요. 한국어를 공부하고 돌아가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