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 부활실체의 증거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생식기 부활실체의 증거물

그런 전통의 문을 열지 않으면 영원한 천국의 해방의 아들딸이 될 수 없어요. 축복받은 가정들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이것을 한 표시로 알고 오늘을 잊지 말라구요. 오늘이 며칠인가?「27일입니다.」그렇지. 만물세계에서 이런 실물이 부활해 가지고 선생님을 찾아오기에 얼마나 수고했다는 사실을 알아야겠다구요. 그 주인 앞에 하나돼야 되는 거예요.

떨어뜨렸던 그 자체가 부활해 가지고 실체가 찾아온 이런 역사적인 수수께끼 같은 신비로운 증거적 사실이 전수됐기 때문에 이거 통과한다구요. 알겠어요?「예.」여러분이 저나라에 가서 하게 된다면 그것이 할머니 할아버지보다 어떻게 썼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이 앞에 선 양반들, 알겠어요?「예.」제멋대로 생각하고 제멋대로 살아왔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그런 면에서 철저합니다. 함부로 살지 않았어요. 어머니가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이 선생님을 통해서 그런 모든 것을 엮어 가지고 해방의 등불을 피울 수 있게끔 된 거예요. 지상세계에 묻혔던, 가리워졌던 그것 자체가 부활해 가지고 선생님에게서 실체적으로 상대 여건을 전부 다 연결시킬 수 있는, 그 세계의 천사장의 역사를 해 가지고 전도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거 읽어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