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가정을 해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가정을 해방해야

가정이 해방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예요. 예수님이 와 가지고도 이스라엘 민족, 이스라엘 종족의 해방을 해야 됩니다. 마찬가지 입장이에요. 가정적 메시아, 가정의 참부모가 혈족이 돼야 됐던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실체적 본을 세워 가지고 종족이 일체가 되어서 전부 다 예수님이 축복받아 가지고 이스라엘권은 전부 다 같은 색깔을 만들어 놓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자!

『……참부모 승리로 말미암아 종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도 종교 주류권 내에서 구약완성 시대, 신약완성 시대, 신약완성 시대, 성약완성 시대로 접해 들어가 가지고 영계에 간 모든 선조들이 언제나 지상의 자기 후손들을 찾아와 협조할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영계가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를 안 믿으면 선조들이 와서 가위 누르고 약 주고 병 주고 그래요. 지금까지는 지상세계를 사탄이 분할 점령하고 있었는데, 선한 천사장권 내의 선한 영들과 종교권에 있던 선한 영들 전체가 들어와 가지고 지상에서 악한 세계를 완전히 몰아내기 때문에 김일성이든 누구든 지금까지 악마의 그늘이 되었던 것이 전부 다 거둬치워지는 거예요.』

벌써 4개국을 중심삼고 이미 경제권 문화권은 다 같다구요. 기독교 생활권, 기독교문화권이니까 생활이 다 같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혈통적 기준이 틀려서는 안 되는 거예요. 혈통적 기준만 되게 되면 과거?현재?미래가 통하는 거예요.

앞으로 될 일을 그냥 전부 다 얘기한 것입니다. 그냥 그대로 전부 다 흘러가는 얘기가 아니라 그대로 다 되는 거예요. 그렇게 알고 거기에 맞춰 가지고 자기들이 거동할 수 있게끔 일체를 다 정비해 놓아야 됩니다.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