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호령할 수 있는 출발지를 만들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0권 PDF전문보기

천하를 호령할 수 있는 출발지를 만들었다

나쁘다고 해서 갈 길을 안 갈 수 없어요. 전쟁마당에 명장이면 협곡 저쪽에 가 가지고 기다리는 복병들을 처리할 수 있는 배포를 갖고 가야 돼요. 그런 훈련을 하라는 거예요, 한 사람이 천 명을 담당할 수 있게끔. 선생님이 그래요. 밤이나 낮이나 이것 하는 것은 한때 써먹으려고 군사 훈련하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써먹었나, 못 써먹었나? 통반격파가 벌써 몇 년이에요?

이런 얘기를 하려면 한이 없어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선생님!’ 하던 선생님의 그 얼굴이 여우 얼굴 할 때가 있고, 늑대 얼굴 할 때가 있고, 사자 얼굴 할 때가 있고, 그 다음에 사자의 주인, 종 주인, 그 다음은 서자 주인, 양자 주인, 진짜 주인 얼굴 할 때가 있어요. 주인의 아들, 주인이라도 그렇게 생각을 안 해요. 천태만상의 쓴 그것을 자기들 기준에서 믿었지, 하늘이 바라는 기준에서 믿지 못하는 거예요. 나 자신도 그래요. 큰소리하기에는 미치지 못해요. 습관이 돼 있어요. 자랑을 못 합니다.

그래, 요즘에 내가 죄인 중의 죄인이에요. 세상에 이 뒤를 이렇게 전부 다 캄캄한 밤 무리를 모아 놓고, 서치라이트를 장치해 밝게 해줘 가지고 야간 축구 운동한다 그거예요. 야간 축구하는데 햇빛이 있어요?「없습니다.」뭘 해야 돼요? 가짜 장치를 해 놓고 해야 돼요. 천사들이 대신하고 영계가 대신해 가지고 빛을 발사하면 선생님 하나가 반사시켜서 하나님의 모든 주변 환경을 밝게 해 가지고 그곳에서 식을 올려야 할 처량함을 느끼고 사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 환태평양권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나라까지 바치라면 바치겠습니다 하는 그런 대통령들의 보고도 듣기 때문에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반사! 반사체를 만들어 놓으면 저 어두운 세계까지 비치지요? 안 그래요? 요즘에 인공위성이 그렇잖아요? 땅 저편까지 인공위성이 각도를 따라 가지고 비춰주는 것과 딱 마찬가지예요. 반사체라도 만들어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고마운 것은, 이번에 10월까지 선생님이 손댄 것이 모두 유명해요. 남미에 다닌 것도 이제 다 끝났어요. 레버런 문이 뭐 하러 남미에 와서 야단이에요? ‘아, 이런 땅을 미래의 우리 황터, 황국의 기지를 만들려고 그랬구만.’ 거기에 불쌍한 사람들을 모아서 나라의 기지를 만들고 왕이 군림해 가지고 천하를 호령할 수 있는 출발지를 만든 거라구요. 제일 못사는 그 자리에 왕터를 닦는 것이 복귀섭리의 뜻을 세워 나온 하나님의 소원이에요. 비참하지요? 비참한 데서부터 해방하는 거예요. 잘났다는 사람보다도.

얼마나 상부를 그리워했어요? 그렇지요? 자기가 남보다 못살았으니 ‘아이고, 내가 저 집만큼 살면 한이 없겠다, 한이 없겠다.’ 층층이 그런 사람들을 중심삼아 해원시킬 수 있음으로…. 그러기를 바라는 하나님 앞에 잘사는 데에 복을 줄 수 없고, 그걸 빼앗아다 복을 줘야 되겠다는 이런 마음을 가져왔기 때문에 물이 역조가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 거꾸로 흐르는 놀음이 벌어집니다.

내가 그걸 위해서 10년, 12년만 공부하게 된다면 중고등학교 그 다음에 세계의 특사로 보낼 수 있는 사람을 기를 수 있다구요. 임자들한테 맡기지 않고 내가 선두에 섰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불쌍하지요? 관심이 누가 있어요?

선생님은 미친 사람 모양 환태평양권이 또 뭐야? 들어보니 선생님 말이 맞아요. 어머니 배가 뭐예요? 물 속 주머니지요. 물 속 주머니가 어디예요? 지구성 바깥 물이에요, 지구성 안의 물이에요? 지구성은 뭐냐 하면, 지구성의 그것은 태와 마찬가지예요. 그 안의 물 주머니예요. 물주머니 그게 아프리카를 연결한 아시아 대륙, 미국을 하나로 연결시킨 남북미 대륙이에요. 이것이 쌍둥이예요, 쌍둥이. 동양 서양의 싸움으로 갈라졌던 것이 쌍둥이예요. 일본하고 미국, 우리 뜻적으로는 어머니하고 장자가 갈라진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렇습니다.」

그것이 전부 다 동양 문화, 서양 문화 대표한 일본 중심삼고 미국이 싸웠어요. 원수였어요. 아직까지 60년이 안 됐어요. 60년 이내에 다시 해원풀이해야 돼요. 거기에 부모가 없었어요. 일본을 거느릴 수 있는 아버지가 있었으면 말이에요, 싸우지 않았을 텐데 부모가 없었어요. 이번에 전부 다 아버지의 명령에 절대 일본이 하나되어 가지고 장자권 하와이에서 통일하자 하는 것입니다. 환태평양권에서 육지와 물과 공기 다 해원해줬어요. 그렇지요? 환원식 다 해 줬지요? 육지 환원식, 해양 환원식, 우주 환원식, 그 다음에 4차 아담권 심정 환원식까지 다 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