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예수님, 영계를 잘 아는 사람이 하는 말을 잘 들으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예수님, 영계를 잘 아는 사람이 하는 말을 잘 들으라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이 유명하기는 유명한데, 좋은 의미에서 유명해요, 나쁜 의미에서 유명해요?「좋은 면에서요.」(박수)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러나 논쟁의 여지가 있고 레버런 문에 대해 별의별 말이 많지만, 그거 다 지나가는 말이고, 하나님을 누가 잘 알고, 예수님을 누가 잘 알고, 영계를 누가 잘 알고, 교계와 세계를 누가 잘 아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볼 때, 나한테 묻는 사람들이 유명한 사람들이 많은 걸 보면 나도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을 실례라고 하지 말고 박수로 한번 환영해 주면 좋을 거예요. (박수)

그런데 여기에 모인 사람들을 가만히 보니까 얼굴이 레버런 문보다도 아름다운 사람이 많아요. 왜? 얼굴이 이렇게 탄 사람이 많아서 나보다 훌륭한 사람이 많은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구요. 나도 여러분의 사촌만큼 얼굴이 시커머니까 멀다고 생각하지 말고 친구와 같이, 자기 일족과 같이 생각해 주면 감사하겠어요. (박수)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이 미남이에요, 추남이에요? 젊은 사람이에요, 나이 많은 사람이에요?「핸섬 맨(잘생긴 사람)!」젊었을 때는 핸섬 맨이라고 했는데, 나이가 많게 되면 암만 핸섬 맨이라도 어글리 맨(ugly man;추남)이 되고 말이에요, 젊은 사람, 늙은 사람을 다 거쳤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환영받는 것을 볼 때, 여기 온 사람들도 젊은 사람, 나이 많은 사람, 잘난 사람, 못난 사람 할 것 없이 다 이 저녁에 환영하지 않으면 ‘어!’ 하고 내가 성을 내겠다구요.

핸섬 맨이면서 영 맨(young man;젊은이)이기 때문에, 오늘 여러분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였는데, 나이 많은 사람이라고 이렇게 뭐 ‘아이고, 저 사람이 단에 서 가지고 견뎌내겠나?’ 그렇게 이야기하지 말라구요. 열심히 젊은 사람한테 지지 않게끔 말씀할 테니까 정신차려서 들어 주고, 무슨 말인가 내용을 잘 감지해 주기를 부탁하겠다구요. 자, 이제 시작하자구요.